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티스토리 초대장 50분께 배포합니다. (마감)

반응형
새해 2009년이 밝았습니다.

티스토리(Tistory)에서 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작년 3월부터 현재까지 잘 이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용할 계획인데요. 지난 한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신문기사로도 글이 게재가 되고, 애드클릭스 우수블로그, 티스토리 선정 우수블로그로 뽑히는 등의 다양한 기쁨도 받고 느끼고 했습니다.

티스토리의 그간의 운영으로 느껴본 장점을 꼽아보자면,

1. 파일업로드 무제한
2. 스킨의 자유로운 편집과 적용
3. 새 관리모드 업데이트로 인한 편리성
4. 한 계정으로 5개까지 블로그 개설
5. 다양한 이벤트(달력, 영화 등등)

특히나 다양한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여러 우수블로거들이 많다는 점과 그분들과의 교류도 가깝다는 점 또한 우수한 장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2008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최대의 선물로 꼽히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로 선정되면서 티스토리(Tistory) 초대장이 무려 100개나 충전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해서, 새해가 밝고 2009년 블로그를 티스토리와 함께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초대장을 일단은 50분에게 배포해 드릴까 합니다. 아래와 같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다음과 같이 신청해 주세요.  
본 포스팅 하단의 댓글란에 아래의 내용을 적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1. 블로그 운영하려는 주제를 간략히 기술
2.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3. 기타 하고 싶은말
ex)
1. 사진 찍는 것이 취미라 사진을 이야기와 함께 담는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
2. aaa@hanmail.net
3. 즐겁게 블로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특별한 사항이 없는한 이번에는 선착순으로 모두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임의로 제가 기준에 못미치거나 상업적 또는 악의적 운영 등의 목적이 의심갈 경우는 보내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덧1) 초대장을 50분께 모두 배포가 완료되면 제목과 댓글에 '완료' 되었음을 추가하겠습니다.
덧2) 초대장을 받고 3일안에 개설하지 않으면, 초대장을 회수하겠습니다.
덧3) 블로그 개설 후 놀러갔다가 초대장 드린 제가 신고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초대장배포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