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티스토리 초대장, 9명에게 배포합니다(배포완료)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을 지난달에 받은 것이 9장 남아서 9분에게 배포합니다.

그동안 배포했던 분들은 관리자모드에서 확인하면 대략 대부분 운영을 시작하거나 하고 계신데요. 블로그를 하면서 손해라기 보다는 얻는 유익함이 많은 만큼 부담감 없이 블로깅을 즐기면서 하면 분명 좋은 일들이 가득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티스토리(Tistory)의 장점은 초대장을 신청하시는 분들은 익히 들어 잘 아실테고, 저도 그간 만족하면서 지금까지 앞으로도 쭉~ 애용하면서 티스토리에서 블로깅을 계속 할 생각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고 블로그를 개설하면 초대장을 배포한 제 관리모드에서 그 분들이 개설한 블로그의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부정적인 목적(상품홍보전용, 스팸, 단순한 아이디 활용차원 등등) 으로의 이용을 위한 초대신청은 초대장을 드리지 않을 계획입니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하고 계신데 초대가 없어 자리를 못 잡은 분들은 아래의 양식에 맞게 간단한 내용을 본 포스팅 하단의 비밀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제가 확인하고 마음이 가는대로 드립니다.

1. 블로그 내용 ( ex. 살아가는 이야기를 적어가려고. 여행을 좋아하는데 그것을 이야기로 담으려고. 등등)
2. 자신의 이메일 ( 초대장을 이메일로 전달하므로 필수입니다.)
3. 기타 이번에 꼭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 이유나 하고 싶은 말

이번에도 선착순이 아닌, 신청하시는 분들을 상대로 제가 드리고 싶은 분들을 비밀댓글로 적어주신 위의 내용을 토대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남겨주신 이메일로 드리겠습니다.

마감이 되면 제목에 [배포완료] 라는 문구를 달아 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