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일간스포츠 신문 1월 15일자에 글 게재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보면 신문이나 기타 잡지 등에 자신의 글이 게재되면 또 하나의 작은 즐거움 입니다.

비밀글이나 혼자서 보기 위한 글이 아닌 일단 블로그 내에서 공개하거나 발행한 글은 누군가가 봐 주길 바라는 마음이 있기 때문이죠.

더욱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읽혀진다는 사실이 기쁨으로 다가오기 마련인데요. 일간스포츠 신문 1월 15일자에 블로그의 글이 게재되어 기록을 남기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신문에 게재된 글은 [영화관에서 욕 나오는 비매너 3가지] 라는 지난 2009년 1월 6일에 쓴 포스팅입니다. 신문에 게재가 된 이후 담장자 분께서 친절하게 신문에 게재된 PDF파일을 보내주셔서 그 부분을 아래에 담아 봅니다.

일간스포츠 블로그플러스 지면 신문게재

위의 이미지가 신문에 실린 포스팅의 모습입니다. 아래는 신문이 실린 면의 전체 모습이 담긴 PDF파일 입니다. 인터넷판 신문으로도 보도가 되었는데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따로 보관하기도 그렇고 해서 본 기록으로 남기는 포스팅에 첨부해서 올려 봅니다.


메타블로그의 일종인 블로그플러스(blogplus.net)에 가입하고 본인의 블로그를 등록하시면, 이슈가 되거나 관심이 가는 글을 픽업하여 일간스포츠에 게재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등록 안 하셨으면, 등록해서 가끔씩 전해오는 신문게재가 안겨주는 소소한 즐거움을 망끽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