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빅마마 해체 - 빅마마(Big Mama) 마지막앨범 '서랍정리' 발표 후 해체

반응형
빅마마 해체 소식에 그 동안 그룹 빅마마(Big Mama)좋아했던 팬들 및 네티즌들의 아쉬움이 트위터 등을 통해서 속속 관련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빅마마 해체 소식은 12월 21일 공개된 빅마마의 마지막 앨범이 될 '빅마마 서랍정리'의 정식 발표인 27일 발표와 함께 '빅마마 해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빅마마의 마지막 앨범이 될 서랍정리는 빅마마의 여섯번째 앨범으로 지난 2년전인 2010년 5집 앨범이후 발표하는 음반입니다.

빅마마 해체 - 빅마마 마지막앨범

빅마마 해체 - 빅마마(Big Mama) 마지막앨범 '서랍정리' (이미지 : 빅마마 서랍정리 티저영상 캡쳐)


빅마마 해체 - 빅마마 서랍정리

빅마마 마지막앨범 '서랍정리' - 빅마마(Big Mama) 해체 (이미지 : 빅마마 서랍정리 티저영상 캡쳐)

 공식적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면서 묵직한 감성을 팬들에게 들려주던 걸그룹 빅마마의 공식적인 마지막 앨범이 될 이번 공개된 '서랍정리' 티저영상속의 노래와 가사는 이번 '빅마마 해체' 소식이 더해져 더욱 묵직한 감동을 가슴 한켠에 여울지며 남겨놓은 듯 합니다.


빅마마 마지막앨범 서랍정리 티저

빅마마 해체 - 빅마마 마지막앨범 '서랍정리' 티저 뮤직비디오 장면 중 일부


남자친구와 이별한 가슴아픔을 이야기하는 이번 빅마마(Big Mama)의 마지막 앨범인 '서랍정리'는 절제된 감성의 발라드로 묵직한 겨울 이별의 감동을 선사해주며, 일부가 공식 공개된 이번 빅마마의 서랍정리 티저영상속의 음원만 살짝~ 들어봐도 한 없는 빅마마만의 색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이번 빅마마 서랍정리 작사 및 작곡은 정석원과 윤종신이 맡아 더욱 관심이 가는데요. 이번 마지막 앨범이 될 빅마마의 정식 공개는 2012 12월 27일 입니다. 그 이후로 공식적인 활동은 올스탑 된다고 하니 너무나 팬으로서도 아쉽고 안타깝습니다. 이번 공개된 빅마마 서랍정리 티저 뮤직비디오는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빅마마 해체 - 빅마마(Big Mama) 마지막앨범 '서랍정리' 티저 뮤비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