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알리 이기적이야 - 명품보컬 13개월만에 컴백 '알리 이기적이야'

반응형

알리 이기적이야 음원 공개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 및 음악팬들이 이번 '알리 이기적이야' 앨범 발표 노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알리는 이번 '알리 이기적이야' 앨범 발표가 두번째 정규앨범으로 지난 2011년 첫번째 앨범 이후 13개월 만에 정규앨범 이기적이야로 컴백했습니다. 이미 여러 음악프로그램을 통해서 명품 보컬로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가수 알리는 이번 신곡 '알리 이기적이야'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기적이야 노래는 가수 알리가 작사 및 작곡을 해서 더욱 눈길을 끌며 1월 11일 음원공개가 되었으며, 정규앨범은 1월 말 선보일 것으로 예정되었습니다.

알리 이기적이야

 

알리 이기적이야 - 알리 정규 2번째 앨범 '이기적이야' 앨범 이미지

이번 알리 이기적이야 음악 은 빠른 템포를 곁들인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가 도드라진 특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알리의 이기적이야는 현 세대의 마음과 진정, 그리고 신뢰를 기초로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아닌 그저 조건만 가지고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세태를 풍자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담아 빠른 비트의 템포 속에서 가늘고 감성적인 노래를 부드럽게 애잔하게 불러주던 알리의 목소리가 반전을 이루면서 빠른 템포 속에서 시사풍자적인 내용을 담아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신선함을 주는데요.

 

그 동안 KBS2 불후의명곡을 출연하면서 그 가창력 하나 만큼은 인정받았으며, 최근 방송을 통해서 허각과 함께 출연하면서 그 소녀감성이 잘 드러나는 모습이 더욱 매력으로 돌아오는 가수 알리 이기적이야 디지털싱글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게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