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이승환 Sorry - 청담동앨리스 Part6 3년만의 신곡 '이승환 Sorry' 공개

반응형
이승환 Sorry 음원 공개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서는 이번 '이승환 Sorry' 곡과 관련된 다양한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이승환 Sorry 곡은 이승환 작사 작곡으로 가수 이승환으로서도 3년만에 선보이는 오랜만의 신곡입니다. 인기리에 방영되는 SBS 특별기획 드라마 청담동앨리스의 OST Part 6 번째 곡으로 들어가는 이번 이승환 Sorry곡은 주인공인 박시후의 심적 사랑에 대한 갈등 및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어 더욱 기대가 되는 곡인데요.

이승환 Sorry

이승환 Sorry 음원 공개 - SBS 청담동 앨리스 '이승환 Sorry' (이미지 : SBS 청담동 앨리스 OST)


청담동앨리스 - 이승환 Sorry

이승환 Sorry 음원 공개 (이미지 : DAUM 이미지검색)

이번 SBS 특별기획 드라마 '청담동앨리스' 의 OST part6 에서 만날 수 있는 3년만의 이승환 작사/작곡 '이승환 Sorry'곡은 11일 정오 음원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인기리에 방영되는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를 보신분들이면서 가수 이승환의 팬이라면 정말 눈물나게 반가운 음원발매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드라마 속에서의 박시후의 사랑의 아픔 그리고 문근영의 청담동 며느리로 입성을 위한 에피소드 상에서의 심리적 갈등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데요. 그 사랑의 아픔을 고스란히 이승환 Sorry 가사로 담아내어 더욱 눈길을 끕니다.


이번 11일 음원이 공개되는 이승환 Sorry 가사 내용 중 일부는 ' 난 딱 그만큼인 사람, 그대여 내게 오지 마세요. 나를 돕지 마세요, 누구도 올 수도 갈 수도 없는 나를....' 이라는 가사 대목만 보아도 이승환이 얼마나 드라마 내용에 관심이 있었고 그것을 반영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제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재미가 점점 절정을 향해서 달려가는 만큼 이승환의 Sorry곡이 드라마 속에서 나오게 되면 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