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PET | 반려동물

모든 강아지의 고민 - 애완견 키워본 사람은 아는 '모든 강아지의 고민'

반응형
모든 강아지의 고민은 무엇일까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된 '모든 강아지의 고민'이라는 사진 한장이 네티즌에게 재미를 주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관련 소식이 전파되고 있는데요. 이 모든 강아지의 고민 사진 속 강아지 모습은 바로 식탁위에서 벌벌~ 떨고 있는 모습입니다. 헌데, 이것이 왜 '모든 강아지의 고민' 이 될까요? 눈치 빠른 분 또는 애완견을 키워본 사람은 벌써 아실텐데요.

모든 강아지의 고민 사진

모든 강아지의 고민 사진 (이미지출처 : 트위터)

위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된 '모든 강아지의 고민' 사진입니다. 사진 속에는 식탁위에 올라간 강아지 한마리가 두려우에 떨고 있는 표정을 지어 더욱 재미를 주는 데요. 아래 자막 처리 내용을 보면 이해가 갑니다. 즉, 식탁위에 올라갔지만, 내려가기가 너무도 두렵다는 내용입니다. 올라가는 것은 장난치며 올라갔는데, 대부분의 강아지들은 조금 높은 곳에서 고소공포증이 있습니다. 해서, 높은 곳에서 벌벌~ 떨면서 두려워 하게 되는데요. 이 사진속 모습이 바로 그것처럼 보입니다. 아래 예전에 제가 작성했던 글 속의 저희 강아지를 보면 완전 공감을 하게 됩니다.


모든 강아지의 고민 - 애완견 미용

애완견 미용중 높은 곳에서의 두려움 - 모든 강아지의 고민

예전에 애완견 미용을 직접 하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적은 적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이 당시의 모습인데요. 애완견 미용 노하우로 세탁기나 높은 곳에 올려 놓고 깍으면 강아지가 높은곳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가만히 있게 되어 상대적으로 애완견 미용이 쉽다는 노하우를 알려드렸는데요. 공개된 '모든 강아지의 고민' 속 모습이 바로 이것과 같은 환경에 처한 강아지의 모습입니다. 


위의 제 강아지도 세탁기 위헤서 조심스런 발짓과 표정, 낮은 자세가 두려움에 떨고 있는 것이 역력한데요. 이번 온라인을 통해서 공개된 '모든 강아지의 고민' 사진이 공감되는 이유입니다. 강아지를 키워본 분들은 더욱 공감되어 살포시 미소지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