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절벽귀 완결, 오성대 작가 절벽귀 1화~9화 다시보기

반응형
만화 '절벽귀'는 오성대 작가의 단편 스릴러 만화로 네이버 웹툰에서 새롭게 목요 웹툰으로 절벽귀를 다시보기로 연재하고 있는데요. 

절벽귀
만화 이미지출처 : 네이버 목요웹툰 오성대 작가 '절벽귀' 1화 및 절벽귀 2화 이미지

이미 아시는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목요웹툰으로 올라오는 '절벽귀'는 지난 2009년도쯤이가 이미 9화로 종결된 오성대 작가의 단편물입니다. 만화 절벽귀 1화~9화는 절벽의 절벽귀에 고립된 두 남자의 살아님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과 심리전을 짧게 잘 표현한 작품으로 현재 올라오는 네이버 목요웹툰에서도 평점 거의 10점 만점을 받으면서 재연재 다시보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네이버 목요웹툰 절벽귀 1화~9화 다시보기
만화 이미지 출저 : 네이버 목요웹툰 절벽귀1화 및 절벽귀2화

절벽귀가 네이버 목요웹툰에 현제 절벽귀1화, 절벽귀2화, 절벽귀3회가 현재 11일자로 이미 올라온 상태이며, 다음주 18일 19일 전후로 절벽귀 4화가 올라올텐데요. 미리 기다리기 힘들 분들을 위해서 절벽귀 완결편, 1화~9화를 다시보기 가능한 주소를 올려 놓았으니 미리 더운 여름 오싹한 공포속에서 지난 이미 완결된 절벽귀의 오싹한 공포속에서 함께 공감대를 형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운여름..!!! 고립된 두 남자의 처절한 이야기가 스릴있게 다가오는 오성대 작가의 웹툰 절벽귀 1화~ 9화를 다시보면서 더위 시원하게 싹~!!! 날려버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