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163화, 네이버 화요 웹툰

반응형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는 네이버 화요웹툰으로 연재되는 것으로 업데이트 주기는 수시로 업로드 됩니다. 이번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163화 '초식계 순대' 편이 이미 7월 21일에 업로드 완료되어 많은 팬 여러분들이 글을 남겨주고 계신데요. 저도 냉큼~ 읽고 왔습니다. 편안한 삽화같은 느낌의 네이버 화요웹툰인 '내 고양이와 늙은개'는 보는이로 하여금 아기자기한 반려동물과의 이야기와 생각들을 부드럽고 조용하면서 위트있게 풀어나가는데요.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163화 초식계 순대
네이버 화요웹툰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제 163화 초식계 순대편  첫 장면 제목

이번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163화-초식계순대편에서는 주 소재가 바로 '풀' 입니다. 여러분들은 고양이가 육식, 초식, 잡식 중 어디에 속할거라 생각하시나요??? 고양이는 '육식동물'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풀'을 먹는 것을 보셨나요???

고양이를 키워보신 분들은 아마도 한번쯤은 보셨을 것입니다. 개 풀뜯어 먹는 소리가 아닌 고양이 풀 뜯어 먹는 소리.. ㅋ 가끔은 고양이도 소화를 돕기 위해서 얇고 섬유질이 많은 식물들을 먹어준다고 하는데요. 이번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163화에서는 이 내용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나갑니다.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163화에서 어떤 풀을 그리고 어떻게 아기자기한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아래 내 어린고양이와 늙은개 네이버 화요웹툰 바로보기를 클릭하시면 최근 업로드된 163화를 바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