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첫화면 꾸미기' 우수 베타테스터 선정, 감사합니다.

반응형
올해 2010년 티스토리의 공식프로젝트명 [Tabloid] 인 "첫화면 꾸미기"가 지난 3월 2일부터 14일까지 신청을 받고, 18일부터 30일까지 1차 및 2차에 걸친 미션수행을 토대로 무사히 베타테스트를 마쳤고 보완하고 업데이트하여 이번 4월중으로 정식으로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 종료 및 우수테스터 발표

이에, 어제 6일 늦은 저녁 10시 17분에 공지블로그를 통해서 그동안 열심히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던 분들중에서 우수테스터를 선정 발표하였습니다. 테스터에 참여하면서 트랙백으로 미션을 수행하신 여러 테스터 블로거님들의 글을 저도 일일이 확인했었는데요.

나중에 우수테스터 선정하려면 '티스토리 운영진 머리좀 아프겠다' 라는 생각을 잠시 했었습니다. 공지발표가 올라온 시간으로 추측건데, 야근을 하면서까지 고심하고 평가한 운영진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열정적으로 테스트에 임하는 여러분들의 미션글을 보면서 우수테스터선정에는 미련을 버리고, 지난번 관리자센터 업데이트때 미션을 제대로 완벽히 수행하지 못한것에 아쉬움이 있었기에 내 생각을 담아 이번 '첫화면' 테스트에는 두가지 미션을 완벽하게 끝내는것에 목표를 삼고 테스팅에 임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문득 확인하게 된 방명록에 올라 온 아래와 같은 [yourjune] 님의 축하글을 보고 우수테스터로 선정된 것을 알았습니다.

"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우수테스터에 줌님 이름이 있네요.
당첨되실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되셨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제일먼저 좋은 소식을 전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니 고맙기도하고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공지글에 보면 이번 '첫화면 꾸미기' 에서 우수 베타 테스터로 선정되신 모든분들의 명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화면 꾸미기 우수 베타 테스터 발표

최우수 베타 테스터 : 순대포유(넷북 - 아수스 EEE PC 1005HA)

우수 베타 테스터 : 줌(zoom)
(아이리버 Story Basic 2GB)

1차 미션 우수 베타 테스터
배낭돌이 (LG XPRESS icecream XD5 Mini 500GB 외장하드)
Kay~  (APPLE iPod New Shuffle[5세대] 4GB)
러브드웹 님 (ALTEC LANSING BackBeat 903 블루투스 헤드셋)
씨디맨 (XTICK M7 Spin 32GB USB 메모리)

2차 미션 우수 베타 테스터
재아(LG XPRESS icecream XD5 Mini 500GB 외장하드)
Khai(APPLE iPod New Shuffle[5세대] 4GB)
misomaru(ALTEC LANSING BackBeat 903 블루투스 헤드셋)
petit kiki (XTICK M7 Spin 32GB USB 메모리)


우수 베타 테스터 미션글 보기


 


테스터 기간중 올라오는 글을 시간날 때마다 읽고 제글도 트랙백 걸면서 "아.. 이분은 우수테스터로 선정되겠구나" 했던 분들이 대부분 선정이 되었는데요. 워낙 열성적으로 좋은 글들을 올렸던 분들이 많았고 우수선정은 10명이기에 예상했던 분들의 명단이 몇분 보이지 않아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우수 베타테스터로 선정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첫화면 꾸미기'에 참여했던 블로거 및 공지 댓글에 축하메세지 남겨주신 분들과 테스트를 지켜보고 응원해 주신 이웃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번 [Tabloid] 프로젝트 기획하고 진행하고 개발하고 업데이트하고 운영하느라 고생하신 관계자분들에게 힘찬 응원과 함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이번 '첫화면 꾸미기' 는 정말 잘 만들어졌고 테스터기간을 통해서 그리고 지금 현재도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이번달 정식서비스가 되면 티스토리안님들 멋지게 자기만의 스타일로 첫화면을 꾸며 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시한번 운영진과 티스토리안 참여하고 응원해 준 블로거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티스토리 화이팅~! 입니다.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1차 및 2차 미션 수행 포스팅

1차미션 주제 : [첫화면 꾸미기를 마음껏 리뷰해주세요]


2차미션 주제 : [다양한 주제에 맞는 첫화면을 꾸며보고, 컨셉이나 디자인 요소를 설명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