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준현 미스코리아 -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 비상대책위원회 '김준현 미스코리아' 폭소

반응형
김준현 미스코리아 즉, KBS2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으로 방영된 6월 9일 방송분에서 김준현 미스코리아 분장 및 개그 연기가 방송을 타면서 많은 분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는데요. 이번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는 700회 특집으로 구성된 코너이며, 김준현 미스코리아는 가수 이효리의 미스코리아 패러디로 꾸며진 코너로 그 모습이 재미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가 바로 이번 700회 특집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 김준현 미스코리아 모습입니다.

김준현 미스코리아

김준현 미스코리아 - KBS2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 비상대책위원회 '김준현 미스코리아'


김준현 미스코리아 - 개그콘서트 미스코리아 비상대책위원회

김준현 미스코리아 - 비상대책위원회 개그콘서트 '김준현 미스코리아'

김준현이 이효리 미스코리아를 패러디하기까지 가수 이효리 미스코리아를 위한 섭외를 운운했고, 생활의 발견 폐지와 함께 자신이 직접 가수 이효리의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의 한장면을 연상시키는 김준현표 미스코리아 분장으로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해발짝 발그레한 얼굴과 함께 자신의 몸매를 55, 38, 44인치로 각각 소개하면서 자신감 충만한 김준현표 미스코리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김준현 미스코리아를 두고서 코너에서 개그맨 송병철은 미스코리아가 아닌 미스터코리아라는 표현을 해서 더욱 웃음을 배가시켰으며 따발총처럼 다다다~ 말을 읊는 김원효의 연기도 그 재미를 더했는데요.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개그맨으로 참신한 연기속에서 계속해서 방송을 통해서 보게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