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윤후 목욕 사진 - 어린 피부 미남 '윤후 목욕' 사진 속 맑은 피부

반응형
윤후 목욕 사진이 공개되면서 일밤 아빠어디가 속 윤후를 좋아하는 분들이 이번 공개된 윤후 목욕사진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평소 TV 프로그램에서 명랑하고 때로는 짖궂은 모습을 보이면서 귀여움을 더하면서 많은 인기를 끄는 윤후의 이번 '윤후 목욕 사진' 속 모습은 맑은 어린아이의 티 없는 피부를 그대로 보여주면서 그 부러움과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윤후의 목욕 사진은 집에서 씻고 로션을 바르는 장면에서 촬영 공개된 것으로 마치 연지와 곤지를 찍듯이 이마와 양 볼에 찍어낸 크림마져 사랑스럽게 느껴지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윤후 목욕

윤후 목욕 장면 공개 사진 모습 


윤후 목욕 사진

윤후 목욕 사진 속 어린 피부미남 모습

위의 이미지들이 바로 이번에 공개된 MBC 일밤 아빠어디가 속 윤후군의 목욕장면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촉촉하게 젖은 머리결과 함께 로션을 바르다가 말고 카메라를 향해서 포즈를 취한 모습과 표정이 정말로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더욱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마치 화장이라도 한듯이 더욱 생기 맑게 다가옵니다.


아빠어디가를 통해서 일약 어린 스타덤에 오르면서 여러편의 CF도 찍고 나날이 그 인기를 더해가는 윤후군의 모습은 이제 오랜시간 그 성장과정에서 쑥쑥 커가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솔솔한데요. 윤후를 평소 좋아하고 귀여워하는 분들은 이번 공개된 윤후 목욕 사진 속 귀여움에 나른하고 더운 오후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