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장윤서 부친상 - 미친사랑 장윤서 부친상 슬픔 속 발인 후 촬영 합류

반응형
장윤서 부친상 소식에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이 안타까움을 전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고 있는데요. 이번 장윤서 부친상은 6월 7일 언론을 통해서 공식 전해졌으며, 장윤서 부친상 사인은 간암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 장윤서 부친은 지난달 5월 간암 4기 판정을 받고 온 가족들이 놀라움 속에서 한 차례 걱정을 했고 짧은 기간인 한달여 후 급작스럽게 돌아가신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현재 tvN 드라마 미친사랑에 출연중인 장윤서는 큰 슬픔에 잠겼고 현재 고인의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장윤서 부친상 - 장윤서 빈소

장윤서 부친상 - 장윤서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장윤서 부친상 장지 및 장례식장

장윤서 부친상 - 빈소 충북대학교 병원 장례식장 마련

장윤서 부친상 속에서 큰 고통과 슬픔 속에 고인의 빈소는 충청북도 청주에 위치한 충북대학교병원 장레식장 특3호실에 마련되어졌으며, 장윤서 부친상 발인은 6월 8일 오전 6시 30분이고, 장윤서 부친상 장지는 충북 진천군 문백면 선영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많ㅇ느 분들이 SNS로 이번 장윤서 부친상에 안타까움을 표하고 고인의 명복을 빌고 있습니다.


이번 급작스러운 장윤서 부친상 때문에 드라마 미친사랑의 촬영은 임시 중단되고 발인이 끝나는데로 장윤서는 촬영에 곧바로 합류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큰 고통 속에서도 연기에 대한 강한 의지와 책임감에 대해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마무리 잘하시고 더욱 좋은 연기로 드라마에서 보게되길 기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