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바로보기 - 2013 정보처리기사 필기 2회, 정보처리산업기사 2회 필기 가답안

반응형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정보처리산업기사 가답안 바로보기에 많은 시험을 치룬 수험생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및 정보처리산업기사 가답안은 6월 2일 일요일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된 2013년 정보처리기사 2회 및 산업기사 2회 필기시험으로 공식적으로는 해당 시험일인 6월 2일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및 정보처리산업기사 가답안의 내용이 큐넷 및 앱을 통해서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수험생들이 시험지를 토대로 미리 아래와 같은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및 정보처리 산업기사 가답안을 공개합니다. 이는 참고용이며 정확한 것은 공식적인 가답안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큐넷,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정보처리산업기사 가답안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정보처리 산업기사 가답안 - 큐넷 홈페이지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A형 답안

위와 같이 매년 연간 3회에 걸쳐서 시험을 볼 수 있는 정보처리기사 필기 시험의 경우 데이터베이스, 전자계산기구조, 운영체제, 소프트웨어공학, 데이터통신 총 5과목으로 가답안은 A형과 B형 시험지의 답안으로 분류되어지며, 위의 가답안지는 2013년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A형의 답안지 입니다. 기타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B형 및 정보처리산업기사 가답안 A형, B형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2회차 A, B형 가답안 바로보기
2013년 정보처리산업기사 가답안 2회차 A, B형 가답안 바로보기

위의 정보처리기사 필기 2013년 2회차 시험의 가답안은 시험지를 토대로 작성된 답안지이며, 오후 6시에 공식적으로 공개되는 큐넷의 가답안을 꼭 다시한번 참고하시기 바라며, 시험을 보신 분들은 시험지 우측 상단의 QR코드를 통해서 해당 가답안 공식 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