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삼성중공업 악어 모습 - 외자재 구매에 악어도 함께 배달된 삼성중공업 악어

반응형
삼성중공업 악어 모습이 네티즌들로부터 관심을 끌어 모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는 삼성중공업이 외자재를 구입해서 배달되면서 악어도 함께 들어 있어 놀라움과 신비함을 더하며 삼성중공업 악어 사진 모습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량이 많이 나가고 부피가 큰 외자재를 수입해서 배달되니 아마도 제조공정상이니 보관상에서 악어가 함께 모르게 자재와 함께 포장되어 수출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얼핏 생각해도 배달된 외자재의 포장을 뜯었을 직원이나 담당자가 얼마나 황당했을까 생각하니 삼성중공업 악어 사진이 놀라움과 더불어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드는데요. 아래의 모습이 바로 삼성중공업 악어 모습입니다.

삼성중공업 악어 사진 모습

삼성중공업 악어 모습 사진


삼성중공업 악어

삼성중공업 악어 - 외자재 구입했는데 함께 배달된 악어 모습

세관을 통해서 들어왔을 텐데, 눈떠보니 기온 환경 다른 낯선 이국땅이라는 것을 알았을 삼성중공업 악어 모습이 재미있기만 한데요. 파이프 배관의 회색과 함께 악어의 비늘이 회색을 띠고 있어 멀리서 얼핏 보면 잘 몰랐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삼성중공업 악어가 앞으로 어떻게 처리가 될까요? 동물원으로 보내질지,, 아니면 어디로 갈지.. 외자재를 구입했는데 악어가 덤으로 보너스가 된 셈입니다.


통상적으로는 작은 야생동물이 함께 들어왔다면 이해하기 좋겠지만, 이번 삼성중공업 악어는 악어의 큰 몸집을 생각해 볼 때 선뜻 이해할 수 없는 것처럼 외자재 배달과 함께 이국땅을 찾은모습이 재미있기만 한데요. 좋은 동물원으로 보내져서 편안한 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