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부산항 축제 - 아시안 게이트웨이 부산항 '부산항 축제' 정보 안내

반응형
부산항 축제의 개막이 성큼 다가옴에 많은 분들이 이번 부산항 축제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부산항축제는 2013년도로 제 6회를 맞이했으며 부산항 축제 개막식이 열리는 5월 31일부터 6월2일까지 3일간 국립해양박물관 및 부산항국제크루즈터미널 일원에서 갖가지 여러가지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됩니다. 이번 부산항 축제의 슬로건은 '아시안 게이트웨이 부산항' 인데요. 그에 걸맞게 세계적으로 5대 항만도시에 들어가는 부산항을 알리익 위한 축제로 2008년도부터 현재 올해 6회를 맞이한 것이 바로 부산항 축제입니다.

부산항 축제

부산항 축제 - 2013 아시안 게이트웨이 부산항 '부산항 축제'

부산항축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중요한 지리적인 위치와 함께 세계적으로도 5대 항만에 속하는 부산항을 홍보하고 부산과 관련된 여러 분야의 다양한 업체, 기관, 단체, 대학교 등이 참여하는 축제로서 3일 동안 진행되는 부산항 축제는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들러 가벼운 마음으로 준비된 여러가지 프로그램 및 행사를 관람하고 참여하기에 더 없이 좋은 축제이며, 부산항투어를 통해서 배를 타고 둘러보는 부산항과 함께 해양박물관 등의 현장들이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도 더 없이 좋아보입니다. 이번 부산항 축제는 영도구청 특별후원을 포함해서 사단법인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주관으로 부산광역시, 부산지방해양항만청, 부산항만공사가 주최하는 대규모 행사로 주말을 끼고 진행되기 때문에 계획을 잘 조정해서 가족여행으로 살포시 다녀와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부산항 축제 정보

부산항 축제 - 2013 부산항 축제 정보 안내

구체적인 이번 부산항 축제 소식 및 여러 준비된 프로그램과 행사, 그리고 참가신청등의 내용은 공식 부산항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부산항 축제 정보 안내

- 부산항 축제 기간 - 제 6회 부산항 축제 5월 31일부터 6월 2일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
- 부산항 축제 장소 - 국립해양박물관 일원 및 부산항국제크루즈터미널 등
- 부산항 축제 슬로건 : 아시안 게이트웨이 부산항
- 부산항 축제 주최 : 부산항만공사, 부산지방해양항만청, 부산광역시
- 개막행사 일시
O 5월 31일 금요일 18시 행사장내(부산항의 밤)
O 5월 31일 금요일 18시 50분 국립해양박물관 앞 해상(해상특수작전시연 해상쇼)
O 5월 31일 금요일 19시 30분 특설무대(부산항 콘서트)


기타 자세한 2013 부산항 축제 행사구성 및 참가신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3년 제6회 부산항 축제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