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4억짜리 애벌레 로봇 - 4억원에 낙찰된 '에티오피아 애벌레(Ethiopian Caterpillar)' 동영상

반응형
4억짜리 애벌레 로봇이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깜짝 놀라며, 이 '4억짜리 애벌레 로봇' 관련 이미지 및 반응을 소셜네트워크에 올리고 있는데요. 영국의 이데일리메일 언론은 이 4억짜리 애벌레 로봇에 대해서 보도를 했습니다. 대략적으로 4억짜리 애벌레 로봇은 온갖 보석으로 치장되고 마디마다 진주가 박혀있으며 그 제작연도는 대략적으로 200년정도 즈음에 정밀세공으로 유명한 스위스의 한 장인에 의해서 만들어 진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이번 데일리메일에 의해서 보도된 입이 떡~! 벌어지는 4억짜리 애벌레 로봇은 건전지를 넣은 것인지 실제로 애벌레가 기어가듯한 움직임 시연이 가능하며, 애벌레 보석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4억짜리 애벌레 로봇

4억짜리 애벌레 로봇 보석 사진

위의 이미지가 바로 4억원이나하는 '4억짜리 애벌레 로봇 보석' 사진으로 200여년전에 스위스 장인에 의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정식 명칭은 에티오피아 애벌레(The Ethiopian Caterpillar) 입니다. 이 로봇 애벌레가 4억원이 가는 것은 2010년 제네바의 소더비 경매에서 실제로 낙찰가가 무려 한화로 대략적으로 4억 4137만원에 낙찰되었기 때문에 4억짜리 애벌레로 불리우는 것입니다.


4억짜리 애벌레 로봇 사진

4억짜리 애벌레 로봇 사진 - 에티오피아 에벌레(The Ethiopian Caterpillar)


작은 이미지 속에서도 이 4억짜리 애벌레 로봇 사진 속의 애벌레 보석은 정밀한 세공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얼핏봐도 루비,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등 보속들로 중무장한 그 몸매가 참으로 고가로 보입니다. 이러한 것은 소위 보석 작품으로 불리워도 손색이 없으며 시계같은 정밀 세공과 밀접한 스위스의 장인이 만들었다니 그 정밀함은 실제로 보지 않아도 대단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가격이 4억원이나 한다니 정말로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렇죠?

아래의 다음tv팟 동영상을 통해서 4억짜리 애벌레 로봇이 움직이는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4억짜리 애벌레 로봇 움직임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