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권미진 근황 - 다이어트 성공 개그콘서트 '헬스걸 권미진 근황'

반응형
권미진 근황 즉, KBS2 개그콘서트 헬슥걸을 통해서 뚱뚱한 몸매를 수개월여간에 걸쳐서 살을 빼고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헬스걸 권미진 근황이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찬사와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헬스걸 권미진 근황' 관련 반응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빠르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개콘 헬스걸 권미진 근황 사진은 '권미진 미니홈피'를 통해서 화보 촬영중의 하나로 보이는 최근 권미진 근황 사진이 공개되면서 알려졌습니다.

헬스걸 권미진 근황 - 권미진 프로필

권미진 근황 - 개콘 개그우먼 권미진 프로필 (출처 : DAUM 프로필)


헬스걸 권미진 근황 사진

헬스걸 권미진 근황 사진 (출처 : DAUM 이미지 검색)

위의 이미지속 모습중 뚱뚱한 모습이 개그우먼 권미진의 다이어트 진행중 모습이고 푸른색 옷을 입은 늘씬한 몸매가 바로 권미진 최근 근황 모습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몸매를 과감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개그우먼 권미진 미니홈피 속 공개된 최근 권미진 근황 모습입니다.


권미진 근황

권미진 근황 - 헬스걸 권미진 근황 사진 (출처 : 권미진 미니홈피)


통상 다이어트를 통해서 급격하게 살을 뺄 경우 위험한 것이 바로 '요요현상'인데요. 지난 개그콘서트 개구우먼 권미진은 누가 보더라도 육중한 몸매의 뚱뚱했던 몸을 수개월간에 프로그램 코너를 통해서 무려 45킬로그램이나 감량한 바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헬스걸 권미진 근황 사진, 즉 위의 모습처럼 권미진은 좀전과는 다른 반쪽 얼굴, 반쪽 몸매에 각선미가 도드라지는 자랑할만한 근황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무언가를 이루고 밝은 표정의 미소를 짓는 모습은 그 자체로 아름다운데요. 다이어트 성공 후 요요현상 없이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권미진 근황 모습 속에서 많은 분들이 용기를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