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강은비 개명 - 강은비 '송은채'로 예명 개명 새출발

반응형
강은비 개명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탤런트 강은비양은 본명이 '주미진'으로 그 동안 사용했던 강은비라는 이름은 예명입니다. 이 예명 강은비라는 이름을 '송은채'로 바꾸어 개명한 후 '송은채'로 활동하게 된 것이 바로 '강은비 개명'의 주 내용인데요. 안티팬으로 인해서 괴로움에 시달렸던 것으로 알려진 강은비양은 이번 '강은비 개명'을 통해서 '송은채'로 새롭게 그 동안의 연기 이미지를 벗어나 조금더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할 예정입니다.

강은비 개명 - 송은채 강은비 예명

강은비 개명 - 강은비 예명 개명 '송은채'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위의 프로필이 바로 본명 주미진양의 프로필로 그동안 예명 강은비로 활동했으며, 이 예명을 '강은비 개명'을 통해서 '송은채'로 새롭게 예명 개명을 하면서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강은비 개명을 통해서 '송은채'로 새롭게 태어난 송은채양은 지난 5월 '구' 매니지먼트와 새롭게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익히 여러분들도 잘 알듯이 이번 강은비 개명을 통해서 새롭게 바뀐 '송은채'라는 이름은 예전 드라마에서 배역 이름으로 나온적이 있습니다. 바로 2004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KBS2TV에서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탤런트 임수정양이 맡았던 배역이 바로 '송은채'입니다. 이번 예명 강은비 개명을 통한 '송은채'라는 이름이 익숙한 이유이기도 한데요. 그 동안 솔약국집 아들들과 영화 몽정기2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강은비양의 연기가 이번 개명을 통해서 '송은채'로 다시금 태어나면서 좋은 연기, 조금 더 성숙한 연기를 보여주기를 희망합니ㅏ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