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티스토리 메인을 장식하다

반응형
블로깅을 하면서 블로거들이 느끼는 기쁨에는 많은 방문자들, 공감댓글, 그리고 포털사이트 등의 메인에 자신이 작성한 포스트글이 등록되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경우 등입니다.

반면에 악플러나 개념없는 분들이 메뚜기 떼 처럼 쓸고 지나가면, 상대적으로 좌절감을 맛보기도 합니다.

신문기사나 포탈에 제가 블로깅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글을 좋게 봐주셔서 일반 신문과 다음(Daum)의 메인에 몇번 장식을 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 때도 부족한 글을 올려주고 많은분들이 보게 해주어서 고맙게 생각했었는데, 제 글이 이번에는 티스토리 메인을 장식을 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얼마전 무심고 관리자 페이지에 들어갔다가 티스토리 담당자 님께서 남기신 댓글이 있더군요. 그래서 무얼까? 궁금한 마음에 읽어보니 이번주 티스토리 메인을 제 포스팅으로 장식한다는 댓글을 남겨주셨더군요. 부족함이 많은 글인데 메인에 올려서 더 많은 분들고 공감하고 읽게 해준것 감사합니다.

더더우기 이번 티스토리(Tistory)의 이슈트랙백 메인장식은 제가 블로깅을 티스토리의 서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글들을 작성하고 꾸며가고 있기에 그 의미가 더 크다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스크린샷에서 보듯이 티스토리의 메인을 저렇게 크게 장식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더 확대해서 쨔잔~! ^^ 이렇게나 크게 제 글을 이번주 이슈 트랙백으로 올려주셨더군요. 그 크기에 놀라고, 티스토리를 이용하면서 티스토리 메인에 올라 두번 놀라고 블로그 접속할 때마다 티스토리 홈에 가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티스토리 메인에 올려진 이번주 이슈트랙백으로 선정된 된 글은 노래방에서의 꼴불견을 다룬 글입니다. 아래 링크 걸어 둡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욱 좋은 글로 보답하도록 신경 더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티스토리가 되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