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다섯손가락, '신사의품격 후속작'- 다섯손가락 캐스팅 및 내용

반응형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신사의 품격 후속작으로 알려진바데로 '다섯손가락'이 SBS 주말드라마로 오는 신사의 품격 최종회가 방영종료되는 다음주인 2012년 8월 4일 '다섯손가락' 첫방송을 향해서 이미 지난달 화려한 신사의 품격 후속작으로 다섯손가락 캐스팅이 완료된 채 최영훈 PD 연출, 김순옥 작가 극본으로 방영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후속작으로 준비중인 드라마 '다섯손가락'의 시놉시스는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들로 드라마에서 빠져서는 안될 '비극적인 과거'를 거진 젊은이들의 불행과 현실적 상처들을 극복해내면서 자신들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대략적으로 그림은 그려지는데요.

그렇다면, 메인 테마 재료는 무엇인고하니, 눈치가 빠른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미 '다섯손가락'이 상징하는 것을 떠올리시면 되는데요!! 바로, '피아니스트'입니다. 주인공으로 발탁 캐스팅이 완료된 배우 주지훈이 안방극장으로 다시금 신사의 품격 후속작인 다섯손가락에 주인공으로 나오면서 불운의 과거 비운의 가정사를 지닌 피아니스트역으로 나오게 됩니다.

참고로, 신사의품격 후속작인 다섯손가락에 캐스팅된 배우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후속 '다섯손가락' 캐스팅 배역 주인공


다섯손가락(신사의품격 후속) 캐스팅 배역
신사의 품격 후속작 '다섯손가락' 배우 출연 캐스팅 목록 (출처: DAUM 영화/드라마 소개 화면)

위의 다음영화/드라마 소개란의 이번 신사의품격 후속 '다섯손가락'의 캐스팅 배역을 보면 유지상역에 주지훈, 홍다미역에 은정, 유인하역의 지창욱, 송남주역의 전미선, 채영랑역의 채시라, 그리고 재미있게 마치 까메오출연도 아닌 본격적으로 등장하게 되는 일명 무한도전의 '식신'으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개그맨 정준하가 신사의 품격 후속작인 '다섯손가락' 드라마에서 '루이강' 역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름에서 부터 벌써 개그맨 정준하가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진지함과 미소를 주게될지 상상이 가지 않으시나요? ㅋ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종방을 향해서 달려가는 신사의 품격에 이은 다섯손가락 드라마는 SBS 주말드라마로 첫방은 2012년 8월 4일 예정이며 방영시간은 저녁 9시 5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