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티스토리 달력 2009년 사진공모전 응모, 4월

반응형
티스토리(Tistory)에 블로그 움터를 올해 3월11일에 틀고서 지금까지 나름대로의 이야기들을 풀어나가고 있는데요.

가끔 들리게 되는 티스토리 공식블로그에서 보았던 올해와 작년의 달력제작과 함께 사진공모를 했던 글을 보았을 때, '나도 응모하고 당첨이 되었다면 의미가 있을 텐데...'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내년도 2009년 티스토리달력을 위한 사진공모전을 한다는 공지가 나왔습니다. 최종 12명의 블로거들의 사진이 작품으로 선정되며, 그 중에서 2명에게는 소니 사이버샷 디지털카메라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응모했던 분들중 1000분에게는 최종 당선된 티스토리 사진 12장으로 꾸며진 내년도 2009년 탁상달력을 보내준다고 하니,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중인 블로거들에게는 그 참여에 의미가 더욱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서 저도 과감히 응모합니다. 해당월로 나누어서 사진정리를 했던것 중에서 나름대로 마음에 들었던 사진을 응모합니다. 이번에는 지난 4월에 찍었던 백옥같이 하얀 목련꽃의 화려한 속살을 찍은 사진과 흰색 철죽 사진을 노란 산수유와 함께, 그리고 은은한 보라빛이 아름다운 등나무꽃을 함께 모아서 '티스토리달력 사진공모전 4월달'에 응모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사이즈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