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운동/카페] 금메달주역 장미란과 이용대 선수 공식카페

반응형

2008베이징 올림픽이 그 열기가 고조되면서 우리에게도 현재(2008년 8월 18월) 우리나라는 금메달8, 은메달9, 동메달6 개를 수상하면서 종합 6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금메달의 주역중에서도 단연 세계신기록 3개를 연이어 달성하면서 대한민국의 기개를 전세계에 과시하면서 들어올려버린 역도의 주인공 장미란 선수와 우리나라의 베드민턴의 희망의 불씨를 키워준 대한민국 베드민턴의 희망 이용대 선수입니다.

역도의 장미란 선수는 75kg급 이상에서 금메달의 쾌거를, 베드민턴의 이용대 선수는 혼합복식에서 금메달의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특히나 전 개인적으로 장미란 선수의 경기가 아직도 머리에 잔상이 남아 그 날의 현실같이 않은 쾌감과 울컥한 감정이 뇌리를 스칩니다. 정말로 자랑스럽고 대견한 대한민국의 아들 딸 입니다.

이 두 2008베이징 올림픽에서의 주역 장미란선수와 이용대 선수의 팬카페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카페코너에 있습니다.

역도 장미란선수 공식카페
장미란 선수 공식 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lovejangmiran


베드민턴 이용대선수 공식카페
이용대 선수 공식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StarYongDae


공식 카페에 가시면 선수들의 자세한 프로필과 활동내역과 팬들과의 교감, 사진등의 정보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