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금붕어 공중전화 - 뭘 하고 있나 봤더니...'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반응형
금붕어 공중전화 - 뭘 하고 있나 봤더니...'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오사카의 금붕어 공중전화 설치 장면과 이것을 보는 시민들이 '금붕어 공중 전화' 모습을 보면서 사진촬영도 하고 공중전화 속 금붕어를 보면서 신기해하는 등 금붕어 공중전화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금붕어 공중전화 모습이 여러장 공개된 것은 DAUM 카페 '한류열풍사랑' 속 해수수님이 올려준 사진으로 오사카의 금붕어 공중전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현지에서 이 대형 수족관 같은 어항을 보면 정말 신기할 듯 보입니다. 처음 시작부터 '뭘 하고 있나 봤더니....' 라는 생각과 함께 완성된 모습의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함께 이번 재미있고 독특한 공원 속 금붕어 공중전화 모습을 함께 볼까요???

금붕어 공중전화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1

붉은 작업복을 입고 흔하게 볼 수 있는 길거리의 공중전화 부스 아시죠?? 그 위에서 누군가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보시면 물이 가즉 채워진 모습을 볼 수 있고, 무언가 투명한 호스도 꼽고 대단한 것을 만드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이것이 바로!!!!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마지막 마무리 모습입니다.


금붕어 공중전화 1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2

뭐 하나 봤더니 금붕어를 하나 하나 손으로 넣고 있는 모습인가요? 이는 길거리의 공중전화가 모두 어항으로 변신에 성공했고, 설치가 완료되어 물을 채우고, 이제 금붕어를 넣는 모양입니다. 그 정성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통상 봉지 물을 담고 옮겨와서 한번에 확~~~ 부어버릴것 같은데 한마리 한마리 금붕어를 넣는 모습이 금붕어 공중전화 설치 모습에서 포착됩니다.


금붕어 공중전화 2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3

쨘!!!! 이렇게 완성된 어항의 옆모습입니다. 정말 많은 금붕어를 넣아 놓았는데요. 사방이 확 트인 유리라서 더욱 눈길을 끕니다. 예쁘기도 하고 마냥 신가하기도 한데요. 여러분들도 휴일 놀러가서 길가에 화창한날 이러한 대형 그것도 공중 전화를 활용한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을 보신다면 한번쯤 휴대폰을 활용하던 카메라를 활용하던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을 촬영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금붕어 공중전화 3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4

네 맞습니다... 일본 오사카에 잇다고 알려진 이 금붕어 어항 큰 공중전화 박스를 보고 그냥 지나칠 리 없습니다. 일본 시민이나 공원을 나온분 그리고 길가를 지나던 분들도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을 보고 사진찍기에 몰두 중인데요. 가까이서 보나!!!! 멀리서 보나!!!! 자주 오가다가 보나!!!! 눈길을 끌면서 그 설치한 사람의 노고와 함께 시민들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금붕어 공중전화 4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5

아이들에게도 이번 금붕어 어항의 모습은 정말 마냥 신기할텐데요. 가방을 살포시 메고 두 손을 깎지 끼고 다소곳하게 바라보는 어린아이의 모습이 마냥 귀엽습니다. 어른이 봐도 정말 신기한 공중전화 부스를 활용한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인데, 아이들 눈에도 동심을 더욱 자극하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만들 그 금붕어 어항의 모습입니다.


금붕어 공중전화 5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6

쨘!!!! 이 것은 하단부와 측면의 모습입니다. 공기방을 산소를 공급하기 위해서 각종 전선을 측면으로 올리면서 은박지 테잎을 붙인모습과 함께 물을 빼기 위한 용도로 쓰일것 같은 하단부 배출구 꼭지의 모습이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사진에서 포착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신기하시죠?


금붕어 공중전화 6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7

공원을 놀러나온 유치원 단체 어린이들도 너무도 신기하고 물고기가 단일색으로 공기방을과 함께 그리고 햇빛과 함께 신비스럽게 노닐고 있느 ㄴ광경을 보니 그 보는 모습도 재미있습니다. 분홍색 어린이 모자와 어린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노란색 티셔츠가 눈길을 끄는 데요.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을 보면 함께 나온 학부모 님들도 금붕어 공중 전화 어항 모습을 보면서 마냥 더욱 신기해 할 것처럼 보입니다.


금붕어 공중전화 7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8

이 금붕어 공중전화를 만들면서 모두 비웠느냐??? 아닙니다. 위에서 보이시죠? 기존에 설치 되었던 금붕어들 뒤로 보이는 공중전화!!!! 앗!!! 정말 보는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잠시 상상을 해보건데 이러한 공중전화마다 놀이 공원에 또는 연관 테마를 보여줄 듯 싶은 공원에 설치를 해 놓는다면 세간의 사람들 입에 오르 내릴듯이 보입니다. 안 그런가요???


금붕어 공중전화 8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 9

햇빛에 반사되어 그 향연을 자랑하고 있는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입니다. 아릅답죠? 지나가다가 보면 한동안 넉 놓고 바라 볼 듯 싶습니다. 또한 , 장난과 호기심이 발동해서 금붕어 공중전화 유리 벽면을 톡톡~~~~ 쳐보기도 할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죠??


금붕어 공중전화 9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을 본 네티즌 반응글들

이번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을 본 네티즌들은 금붕어 어항 속 금붕어가 많다는 지적도 하고 여름에 햇빛이 강할 때 괞찬으려나 걱정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금붕어들의 복지(?)ㅋㅋㅋ를 위해서 수초나 돌도 함께 넣으면 좋았을 것이라며 금붕어가 머리가 아플것이라는 걱정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많은 볼거리는 아니지만 그 설치과정에서부터 완성된 후 눈길을 끄는 '금붕어 공중전화 어항' 모습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