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방심하다 완전 빵터졌네

반응형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방심하다 완전 빵터졌네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관련 동영상이 나른한 오후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이번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는 트럼본을 멋드러지게 부르는 한 외국인이 동영상을 촬영해서 유튜브를 통해공개한 것으로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는 기발하게도 고정된 카메라가 아니라 그 제목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에서 연상하듯이 트럼본의 손잡이의 상단부에 카메라를 고정 설치해서 자신이 연주하는 표정을 그대로 담아낸 것으로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영상 속 모습을 보면 웃지 않고는 못백일 정도로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는 그 재미를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그럼, 한번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을 함께 볼까요???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속 연주 모습 1

위의 사진 속 모습이 바로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속 연주 모습' 속 영상 모습입니다. 영상 속 주인공은 트럼본 연주를 맛깔나고 안정적으로 부르면서 보는 사람들의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데요. 허나 이게 왠일???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속 연주 모습 표정이 카메라가 마치 줌인 줌아웃 되듯 연주자의 얼굴에 가까이 갔다 멀어졌다 합니다.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2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속 연주 모습 2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3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속 연주 모습 3

위의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이미지 속 트럼본 연주자의 얼굴이 잎을 좌우로 찡긋하게 모아 불면서 트럼본 연주의 압력으로 백인임에도 다소 붉그레 한 얼굴로 조금은 그 심취한 모습이 우스꽝스럽기도 한데요.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영상속 주인공의 기발하게 손잡이에 카메라를 두른 이 연주자의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연주 장면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연주 장면

'부~~ 부와왕!!!!' 하면서 불러대는 트럼본 연주 소리가 나른한 오후 마냥 듣기 좋은데요. 이번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속 주인공 할아버지도 자꾸 보니 왠지 친근하게 보입니다. 이런 할아버지가 손자손녀들을 위해서 연주 한곡조를 뽑아내면 참으로 행복해 할 듯 보입니다. 저녁에 함게 촬영한 것을 보면 웃음 바다가 될 듯 보입니다.


이렇게 재미를 주는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가 된것으로 그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방송 카메라로 줌인(Zoom in), 줌아웃(Zoom Out) 하듯한 모습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럼본 손잡이에 붙인 카메라 동영상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