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멘붕!! 올듯한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대처법

반응형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멘붕!! 올듯한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시멘트에 발이 빠진 경우)' 대처법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라는 제목의 사진 한장이 네티즌들을 웃프게(웃기고 슬프게) 만들면서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관련된 반응글들이 긍정과 부정을 가르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사진은 일명 공구리라 일컬어지는 시멘트 반죽 즉, 시멘트 콘크리트를 쳐 놓은 곳을 무심코 걷다가 푹~~ 빠져 버린경우인데요. 이렇게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가 되어 신발이나 구두 혹은 운동화가 시멘트 반죽에 푹 빠져 버린다면 정말 난감하면서도 황당한 경우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장면은 공사를 한 입장에서 보면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주인공이 상당히 미워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이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사진관련한 대립되는 반응글인데요.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사진을 한번 보시죠?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원본 사진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원본 글 (이미지 : 트위터 @ValenBoA)

위의 이미지가 바로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사진의 원본 주인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올린 이미지입니다. 자신이 경험은 직접 했는데 다른 분이 아마도 그 사진을 올렸고 그것이 인기를 끌자 트위터를 통해서 그 원본을 인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략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는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콘크리트에 걷다가 발이 빠진 모습입니다.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 콘크리트 공사 바닥을 무심코 밟았을 때 (이미지 : 온라인 커뮤니티)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확대사진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확대 사진 모습

아마도 지난 과거를 돌아보면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경험을 다들 한번정도는 해보았을 것입니다. 비단 시멘트 뿐만이 아닌 공사장이나 아스팔트 또는 진흙이나 흙탕물에 발이 빠져서 난감했던 경우 또는 여름에 슬리퍼가 끊어져 신을 더이상 신을 수 없는 등의 경험인데요. 이러한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비슷한 상황들은 보는이에게 입가에 미소를 선사하지만 그 당사자는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주인공이라도 행복하지 않은 오히려 당혹스럽기 그지 없는데요.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다른 사진 (이미지 : DAUM 카페 이종격투기 구운감자 회원님)

위와 같이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사진의 주인공이 다음 카페인 이종격투기 구운감자 님도 올려주었는데요. 신발은 벗겨지지 않았더라도 진 시멘트 반죽으로 운동화를 마치 코팅이라도 하듯 그 광경이 정말로 처참합니다.


보는 이는 마냥 한번 웃음으로 넘어갈 수 있지만, 약속장소를 향해서 바쁜 걸음을 옮기거나 중요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서 빠른 걸음을 재촉할 경우 이러한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즉, 운동화가 지저분한 혹은 시멘트 등의 반죽에 빠지게 되면 정말 황당하면서도 웃픈 현장이 되어 버리는데요. 이렇게 시멘트 만든 신데렐라 반죽은 굳기전에 물에 빨리 세척하든가 아예 문지르거나 떼어내려 하지 말고 그대로 조금 굳도록 둔 다음 살살 털면서 솔질을 해주면 오히려 깨끗하게 떨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