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다운로드 - 김장훈의 독도 사진 독립운동 '김장훈 독도 바탕화면'

반응형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내용이 보도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김장훈 독도바탕화면은 22일 오전 동북아역사재단에서 열린 '김장훈 독도 사진 독립운동' 기자회견 관련 내용인데요.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즉,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독도의 사진이 담긴 바탕화면을 설치한 것을 보여주면서 국민들도 함께 동참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 김장훈 독도 사진 독립운동 기자회견 장면 모습 (이미지 : DAUM 이미지검색)



독도 바탕화면 - 독도 배경화면

김장훈 독도 바탕화면 (이미지 : 김장훈 미니홈피 속 독도 배경화면)

위의 독도 스마트폰 배경화면 다운로드 -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다운로드


김장장훈씨는 독도 국민대사로 칭할 만큼 독도를 위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여러 광고나 수영 등의 활동을 통해서 이미 언론에 보도된 바를 접한 분들이 많을테니 부가적인 설명도 필요 없을 듯 보입니다. 이번 스마트폰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즉 스마트폰 김장훈 독도 배경화면 운동은 일본에서 칭하는 일명 다케시마의날을 위한 행사를 2월 22일 강행하는 것과 관련해서 이번 김장훈의 독도 사진 독립운동 기자회견을 통해서 온 국민이 자신의 스마트폰 바탕화면 배경을 독도로 해서 그 의미를 더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의 호응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김장훈씨의 독도 사랑이 담겨져 있는 지난 2012년도 8.15 기념 독도 수영횡단 프로젝트가 담긴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괜한 뭉클함이 솟아오릅니다.

김장훈 독도바탕화면 - 2012년 8.15 기념 김장훈 독도 수영횡단 프로젝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