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박원순 재출마선언 - 서울시장 '박원순 재출마선언'

반응형
박원순 재출마선언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서울시장 박원순 재출마선언 관련한 다양한 반응글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현재 박원순 서울시장이 다음 서울시장직에 재출마 선언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같은 '박원순 재출마선언' 관련 내용은 1월 17일 서울시 신청사 및 시민청 미국 CNN과의 인터뷰에서 그 입장을 정확하게 밝힌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서울시장 박원순 재출마선언과 관련해서 박원순 현 서울시장은 정책의 지속가능성을 위해서는 임기 3년은 너무 짧아서 재출마 할 계획이라며 입장을 분명히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원순 재출마선언 - 박원순 프로필

박원순 재출마선언 - 박원순 서울시장 재출마 선언, 박원순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서울시장직은 흔히들 대통령 선거를 향한 거쳐가는 단계로 최근에 부각되기도 하는데요. 이번 박원순 재출마선언과 함께 연이어 서울시장직을 마무리하게 된다면 다음 2017년 대선에서 박원순 현 서울시장은 대선후보로서 유력시 되는 인물로 급부상할 가능성도 시사 전문가들은 예측하기도 하는데요. 박원순 서울시장은 대한민국의 기적 경제를 이야기하면서 이제는 예술, 관광 등의 창조산업 집중 및 제조업을 뛰어 넘어야 한다고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체로 댓글이나 SNS를 통한 온라인상에서는 이번 서울시장 박원순 재출마선언과 관련해서는 긍정적인 반응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해당 언론보도 댓글을 통해서 '서울은 좋겠다', '아~ 부산시장도 해주시면 안될까요?', '감사합니다. 또 해주셔서 ㅜㅜ'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 서울시장 박원순 재출마선언과 관련해서 반기는 분위기 입니다. 하지만, 다음 연임 선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아직 모르며, 재선을 통한 연임 후 대선행보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