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컬러레이져 공짜로 사용해 보자!

반응형
대부분의 개인사용자라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할 것입니다. 높은 해상도를 자랑하더라도 속도면에서는 레이져프린트를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그 인쇄되어지는 방식의 차이인데요.

HP에서 1215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미리 받아서 사용해 보고 후기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도 공짜로 레이져프린터가 내방에 자리잡게 되는 확률이 높은 이벤트입니다.

이번 HP체험단에 응모는 자신이 운영하는 개인블로그에 응모페이지의 이미지를 아래와 같이 붙여넣고 간단하게 코멘트글과 제목을 붙이기만 하면 응모됩니다.


새로운 모델의 번호의 숫자와 일치하는 인원 만큼이나 대대적인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가 아닌 행사라고 해도 될 듯 합니다. 레이져젯이나 프린트가 필요하거나, 혹은 교체를 맘 먹고 있던 분은 가감히 응모하는 것이 좋아보여 포스팅 해봅니다. 저도 살짝 이 포스팅을 통해서 응모하였습니다.

응모하는 방법은 위의 이미지에서 하단의 [체험단 응모하기]를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이벤트 응모와 안내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응모기간이 7월 22일 까지 이므로 늦지않게 간단하게 응모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번 체험할 공짜로 1215명에게 돌아가는 CP1215 모델에 대해서 HP가 내세우는 특징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경제적인 컬러 레이져 프린터
2. 컬러 최고 8ppm, 흑백최고 12ppm
3. 최대 2400dpi(HP ImageREt 2400)
4. 첫장 출력속도 24초이하
5. 150매 입력용지함, 125매 출력용지함

러 매칭 기술로 컴퓨터 화면과 인쇄 색상을 지능적으로 맞추어 일관적인 컬러를 제공하고, 멀티 레이어 프린팅 프로세스를 통한 선명한 세부 묘사와 일관된 컬러로 고품질의 이미지, 텍스트 및 그래픽을 자동 인쇄한다는 제품의 기술적 문구가 눈에 띕니다.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보정 한 후에 얼마나 매칭이 잘 되는지 기존의 포토잉크젯과 비교하여 중점적으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영예의 체험단으로 당첨되신분들은 상품수령 후에 프린터를 체험하고 생생한 리뷰를 작성하여 운영하는 블로그에 올리기만 하면 끝! 추가적으로 체험단에 당첨되지 못한 분들에게 아차상으로 닌텐도 Wii, 아이팟 나노, 스타벅스 시식권을 준비했네요. 부가적인 아차상도 좋아보입니다.

신청하시는 블로거 분들에게 공짜로 가정에서 컬러레이져 공짜로 써 볼수 있는 대대적인 행사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사무실에도 왠만한 곳은 컬러 보다는 일반 흑백 레이져젯만 구비된 곳이 많습니다. 이 참에 당첨된다면 블로거 분들 블로깅하는데 유용한 유틸을 하나 장만하는 기회가 될 듯합니다. 참고로 체험단 관련 문의전화는 [080-000-1215] 입니다. 저를 포함한 모든 응모하는 블로거 분들에게 당첨의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