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소녀시대 I Got A Boy 뮤비 보기 - 소녀시대 4집 'I got a boy' 음원 공개

반응형
소녀시대 I Got A Boy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번 소녀시대 정규앨범 4집은 이미 소녀시대 'I got a boy'의 티저영상이 작년에 공개되면서 그 파워풀하게 변신한 소녀시대의 모습을 살 짝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소녀시대 4집 정규앨범인 [Girls' Generation The 4th Album 'I Got A Boy']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컬러풀하고 파워풀해진 더욱 발랄한 소녀시대만의 힘을 보여줍니다. 특히나, 이번 소녀시대 I Got a boy는 세계적인 안무가들이 함께해서 눈길이 더욱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소녀시대 I Got A Boy

소녀시대 I Got A Boy 뮤직비디오 - 소녀시대 4집앨범 (이미지 : 소녀시대 I Got A Boy 뮤비 중 한 장면)


소녀시대 i got a boy 뮤비

소녀시대 4집앨범 - 소녀시대 I got a boy 뮤비 중 한 장면

위의 이미지가 바로 소녀시대의 이번 새해 계사년 1월 1일 오후 5시를 기점으로 공개된 '소녀시대 I got a boy'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입니다. 일제하게 제복이나 같은 톤의 의상을 맞추어 입은 것이 아니라 각자가 컬러풀하고 캐주얼한 룩을 보이며 생기발랄하고 파워풀한 댄스와 함께 소녀시대만의 색깔이 조금 원색적으로 변화되면서 일명 '팔색조'의 매력을 흠뻑 발산해 내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소녀시대 4집 앨범인 '소녀시대 I Got A boy' 뮤직비디오는 아래의 공개된 유튜브 에스엠타운에서 소녀시대 I got a boy 뮤비 감상이 가능합니다.

소녀시대 'I Got A Boy' 뮤직비디오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