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수현 허세왕 - MBC 연기대상 '김수현 허세왕 등극'

반응형
김수현 허세왕 등극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재차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김수현 허세왕 등극' 소식은 30일 있었던 MBC 연기대상에 참가했던 김수현이 김재원과 허세 대사를 구현한 것인데요. 이번 김수현 허세왕 등극은 MBC 연기대상에서 김재원vs김수현을 놓고 허세 대사를 서인 아나운서가 요청했는데요. 여기서 김수현은 '중전을 위해서 내가 옷고름을 함 풀지'라는 대사를 진지한 표정과 말투로 즉석에서 내 뱉었습니다.

김수현 허세왕 허세대사 - 김수현 프로필

김수현 허세왕 등극 - 김수현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김수현 허세왕

김수현 허세왕 등극 - MBC 연기대상 김수현 허세 대사 장면 (이미지 : DAUM 이미지검색)

위의 이미지는 30일 있었던 MBC 연기대상에서 대기석에 앉아 있던 김수현이 아나운서의 '허세 대사' 요구에 즉석에서 서두에서 말한 옷고름 멘트를 진지한 표정으로 연기하는 장면입니다. 이에 방송에서는 옆자리에 있던 여진구가 깜짝~! 놀라면서 테이블 위에 있던 수즈 컵이 쏟아지는 헤프닝이 그대로 방송 전파를 탔습니다. 이로서 김수현 허세왕 등극 이라는 영예를 안았고,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에게는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가끔은 의도치 않은 즉석 요구에서 위트있는 그리고 진지한 한마디의 멘트가 시청자들을 웃기는데요. 이번 MBC 연기대상에서의 김수현 허세 대사로 인한 '김수현 허세왕 등극' 장면이 그와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드리며, 허세왕 등극 소식과 함께 예능에서도 재미있는 모습 많이 보게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