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하하 달력배달 - 무한도전 달력 베트남 신혼여행 '하하 달력배달'

반응형
하하 달력배달 소식에 베트남 MBC 무한도전 팬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하하 달력배달 소식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지난 11월 30일 결혼식을 치룬 '하하 별 결혼식'의 신혼여행지가 베트남이고, 이반 지난 30일부터 판매에 본격 돌입한 MBC 무한도전 달력의 해외 배달 중 신혼여행지인 베트남의 무한도전 달력 배달은 바로 하하가 전달할 예정이어서 입니다. 무한도전의 연중 행사로 이번 2013년 무한도전 달력은 해외 방문 및 배달이라는 멤버들의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이며 관련 내용이 방송으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하하 달력배달 - 무한도전 달력 배달

하하 달력배달 - MBC 무한도전 달력 베트남 신혼여행지 하하 달력배달 (이미지 :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무한도전 달력 베트남 현지의 '무한도전 달력 배달' 임무를 맡은 하하는 신혼여행 중이지만, 이번 무한도전 달력 배달이라는 이벤트에 하루를 할애해서 관련된 내용이 방송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미국의 뉴욕은 무도 멤버인 노홍철이 달력 배달을 위해서 전파되고 러시아에도 무도 멤버가 직접 이번 2013년 무한도전 달력을 현지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국내배송은 나머지 멤버들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다시피 무한도전 2013년 달력-다이어리-브로마이드 패키지는 MBC 공식 티숖과 GS샵, 그리고 디앤샵에서 온라인 판매를 진행중에 있으며 이번 무한도전 달력 해외 배달 소식에 많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