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한식계의 짬짜면 -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고민 끝! '한식계의 짬짜면'

반응형

한식계의 짬짜면이라는 식당의 메뉴 모습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커뮤니티는 물론 트위터를 후끈~ 달구고 있는데요. 이는 공개된 '한식계의 짬짜면' 사진속에는 바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선택하는 고민을 해방시키는 기발한 메뉴이기 때문입니다. 이와 비슷하게 '한식계의 짬짜면' 이라는 이름속의 '짬짜면'은 바로 중식당에서의 짬뽕과 자장면을 둘다 먹고 싶거나 혹은 선택할 고민을 해방하기 위해서 한 용기에 두가지를 담을 수 있도록 해서 오래전 인기를 누렸던 메뉴인데요. 드디어 한식계에도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를 고민할 필요 없고 또는 둘 다 맛볼 수 있는 '한식계의 짬짜면' 메뉴 사진이 공개되면서 당연한 관심이 몰리고 있는것입니다. 아래가 공개된 한식계의 짬짜면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는 바로 그 메뉴의 음식사진 모습입니다.

한식계의 짬짜면 사진 - 김치찌개, 된장찌개 짬짜면

 

한식계의 짬짜면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위의 모습이 바로 '한식계의 짬짜면' 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는 공개된 한식계의 짬짜면인 김치찌개와 된장찌개가 특별히 제작된 냄비에 담겨져서 나온 모습입니다. 멋지죠? 가끔은 둘 다 먹고 싶은 경우가 있을 때 또는 선택의 고민에 빠질 때 아주 좋은 메뉴가 될 듯 보입니다.

 

한식계의 짬짜면

 

한식계의 짬짜면 확대 사진 모습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좀더 확대한 모습인데요. 한식계의 짬짜면이라 불리고 그 음식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음식인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인만큼 보이시나요? 제작된 용기의 모양이 태극문양인것이? 멋진데요. 그리고 이 태극문양으로 용기를 제작해야 국자로 찌개를 덜거나 섞을 때 아주 유용한 공간확보가 가능해 실용적인 도안임을 금새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여럿이 가서 이렇게 서너명에서 이렇게 메뉴를 시켜 놓고 먹어도 입안이 풍족해지는 한끼식사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느곳인지 알면 시간날 때 가서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한식계의 짬짜면' 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