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송대남 금메달, 노익장 송대남의 통쾌한 값진 금메달

반응형
송대남 선수가 금메달을 거머쥐었습니다. 런던올림픽 남자유도 90kg급에 출전한 송대남 선수는 결승전에서 골살레스를 맞아 초반 치열한 탐색전과 지도 하나씩을 받는 신경전을 거쳐 기술 하나를 넘겨주지 않으며, 연장전에 돌입 후 순간적인 안뒤축을 감아치면서 밀어치기 기술로 절반을 먼저 획득함으로 통쾌하게 노익장의 노련함과 그간의 고단함을 한방에 날려버리고 값진 금메달을 안겨주었는데요.

송대관 유도 금메달

송대남 금메달 - 런던올림픽 90kg급 남자 유도 금메달 확정 순간의 송대남 선수의 모습

송대남 선수는 곤살레스와의 치열한 신경전과 연장전에서 안뒤축을 감아치면서 밀어치기로 절반을 얻어내면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는데요. 금메달을 획득하는 순간의 송대남 선수는 그동안의 힘든 훈련과 노익장으로서의 부담감을 떨쳐버리며 두주먹을 불끈 쥐고 기쁨의 눈물을 보여 보눈이들을 울컥하게 만들었습니다.



송대남 선수의 유도 금메달은  서정복 감독이 퇴장당함에도 정신적으로 흔들리지 않고 침착하게 상대선수 곤살레스를 대응해서 경기를 잘 풀어나가며 노익장으로서의 부담감을 떨쳐버리고 금메달을 연장전에서 절반승을 얻으면서 두주먹을 불끈쥐고 이를 악물며 그 간의 한을 터트렸는데요. 보는이도 송대남 금메달 순간의 장면을 보면 울컥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송대관 금메달

송대남 금메달 - 런던올림픽 남자유도 90kg급 송대남 선수의 감격의 순간

송대남 선수는 유도 90kg급에서 금메달이 확정되고 경기장 주변을 눈물을 참지 못하고 그동안의 한을 눈물로 쏟아내면서 감격의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이로서 대한민국 유도의 자존심을 지켜준 송대관 선수 참 잘 싸웠습니다. 송대관 선수!!! 



특히, 금메달을 획득한 송대남 선수는 동서지간인 서정복 감독을 끌어 안고 말 그대로 '엉엉' 울며, 정신을 차리고 서로 고맙다는 맞절을 보이며 그간의 훈련의 고단함을 토해내어 보는이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잘 싸워 주었고 정말 멋진, 그리고 폭염이 계속되는 지치는 한여름밤에 값진 선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송대남 선수!!! 금메달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