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왕기춘 패배, 동메달결정전 결과 '패' 만 잘 싸웠다 왕기춘

반응형
왕기춘 선수가 패배했습니다. 왕기춘 선수가 동메달 결정전에서 프랑스 선수를 상대로 73kg급 런던올림픽 남자 유도에서 정말로 잘 싸워주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동메달 결정전 결과에서 왕기춘 선수가 '절반'을 내어주면서 '패'했는데요.

왕기춘선수는 동메달 결정전에서 연장전에 진입하기 전에 연속 3번의 공격을 보이면서 경기에서 마지막 투혼을 발휘했는데요. 연장전에서 프랑스선수가 뛰어들면서 유효점수가 나올뻔한것을 옆으로 살짝 넘기면서 빗겨가면서 아슬아슬하게 동메달 결정전 연장전(Golden Score)에서 승리를 향해서 돌진했습니다. 강하게 선수를 밀어붙이면서 공격성을 보여주는 세계 1위로서의 면모를 잘 보여준 왕기춘선수의 동메달 결정전 경기는 멋졌는데요.

왕기춘 동메달 결정전 '패배'

왕기춘 선수 동메달 결정전 결과 '패' - 왕기춘 패배로 메달 획득 실패

왕기춘 선수는 유도 73kg급 동메달 결정전 경기에서 상대편 프랑스 선수에게 연장전(Golden Score)에서 1분여를 남겨주고 '절반'을 내어주면서 아쉽게 '패'했습니다.  



연장전(Golden Score)에서 잠시 목에 작은 부상을 입은 상처를 손볼때 뒤 관중석에서 흔들리는 커다란 태극기 하나가 정말 가슴을 울리게 만들더군요. 왕기춘 선수의 손목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목에 난 작은 상처치료를 하면서 유도 동메달 결정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왕기춘선수는 업어치기시도를 자주 보이면서 적극적인 공격을 보였으며, 후반 1분이 남을 무렵 프랑스선수가 '절반'을 획득하면서 왕기춘선수의 동메달 결정전에서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목에 난 작은 상처가 왕기춘선수의 유도 동메달 결정전에서의 '패'를 암시했던 것일까요? 프랑스선수의 연장전 1분정도 남겨진 상태에서 잠시 방심했던 틈을 타 '절반'을 내어주며 동메달이 물건너갔습니다. 지난 4년전 베이징올림픽 때 고개숙이고 우는 모습의 왕기춘선수의 모습이 떠오르면서 더욱 아쉬움을 더한 왕기춘 동메달 결정전 결과입니다. 

그러나 잘 싸워주었습니다. 왕기춘 선수 힘내세요!!!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왕기춘 선수는 메달획득에 실패했지만, 현재가지 아직 유도 73kg급 세계랭킹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고개숙이고 우는 모습대신 멋지고 환하게 웃는 모습 보여주세요. 왕기춘선수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