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왕기춘 동메달결정전, 부상투혼에 잘 싸운 왕기춘 선수

반응형
왕기춘 동메달 결정전 진출 확정입니다. 왕기춘 선수는 런던올림픽 유도 남자부 73kg급에서 러시아의 이사에프선수와 준결승전을 열심히 싸워 결국 아쉽지만 패하고 동메달 결정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무엇보다도 손목부상이 있는 왕기춘선수의 부상투혼속에서 이루어진 것이라 러시아 선수 이사에프에 맞서 패했지만 자랑스럽게 잘 싸워주었고, 남자 유도부 73kg급에서의 금메달은 지나갔지만, 왕기춘 선수! 동메달 결정전에서도 잘 잘 싸워주길 바랍니다.

이번 왕기춘 선수의 준결승전에서의 이사에프선수와의 경기에서는 부상투혼 보다도 더욱 아쉬운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심판들의 상대선수인 이사에프선수에게 공격을 하지 않는것에 '지도'를 주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연장전 경기를 보는 내내 두 주먹을 불끈! 쥐게 만들었던 왕기춘선수의 준결승전 결과경기입니다.

왕기춘 유도 준결승전

이미 러시아 이사에프 선수는 준결승전에서 유효를 판정받은 상태에서 지도가 나와 주었으면 좋았을 것을 무언가 판정이 석연치 않은 경기같아 못내 아쉬움을 더했는데요. 왕기춘 선수경기 보신분들 그렇지 않은가요? 이제 남은 경기는 런던올림픽 유도 73kg 동메달 결정전입니다. 왕기춘 선수가 34위를 놓고 겨루는 동메달 결정전이 확정됨에 세계1위 랭킹을 달리는 왕기춘선수의 금메달도 아쉽지만, 4년전 베이징 올림픽에서의 놓쳤던 금메달인지라 더욱 아쉬움이 클 것으로 보이는데요.


왕기춘 동메달 결정전



왕기춘 선수!!! 이제 중요한 것은 정신 바짝 집중해서 동메달 결정전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부디, 아쉬움은 저 멀리 접고, [왕기춘 동메달 결정전]에서 투혼으로 잘 싸워주길 바랍니다. 부상을 딛고 따내는 동메달은 금메달 못지 않게 국민들에게 감동을 줄 것입니다.

왕기춘 동메달 결정전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왕기춘 동메달 결정전 시간 : 2012년 7월 30일 23시 17분 예정(경기진행 23시 50분 경기 다음 왕기춘선수 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