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미 괴생명체 발견, 뉴욕 아이언 피어 해변 괴생명체 발견 사진

반응형
미국에서 괴생명체가 발견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발견된 괴생명체는 현지 RiverHead 뉴스리뷰(News-Review) 신문을 통해서 사진과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괴생명체가 발견된 곳은 미국 뉴욕의 '아이언 피어' 해변에서인데요. 자갈이 까려져 있는 해변에서 발견된 괴생명체의 형상이 참으로 재미있습니다. 그냥 공상과학영화에서 등장할 법한 지구상의 동물들을 합쳐놓은 듯한 모습이라고 괴생명체를 뉴스리뷰는 보도했는데요.

미국 뉴욕 아이언 피어 해변에서 발견된 이 괴생명체는 머리는 쥐, 몸통은 돼지, 그리고 사람의 손과 비슷한 발을 가지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죠?

아래의 사진에서 미국 뉴욕 아이언 피어 해변에서 발견된 괴생명체의 사진입니다.

미국 괴생명체 발견 사진 보도
미국에서 발견된 괴생명체 모습 사진 - (출처 : 리버헤드 뉴스리뷰 보도 사진)

ㅁㅣ국의 현지 뉴스에서 다루어진 위의 사진이 바로 발견된 괴생명체의 사진입니다. 그렇게 혐오스럽지도 않고 조금은 이상한 형상을 하고 있는데요. 괴생명체는 마치 칠면조의 다듬어진 뒷모습같기도 합니다. 흔하게 보는 여름철 보양식인 닭의 생닭 뒷모습 같기도하구요.

현재까지 이 괴생명체의 정확한 분류나 확인된 확인된 괴생명체의 정체는 보도된 바 없습니다. 
 

조금은 괴기스러운 장면을 기대했던 분들이라면 위의 미국 뉴욕 아이언 피어 해변에서 발견된 사진이 밋밋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우리가 흔히 보는 조류인 칠면조나 닭의 다듬어진 뒷모습을 보는것 같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진에서는 자세히 나오지 않는 머리가 쥐, 손발이 사람의 손과 같다고 하니 현장에서 발견된 미 괴생명체를 직접 보면 조금은 무서울거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