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중국 지하철 속옷녀 등장, 39도의 찜통 더위 지하철 속옷녀 바로보기

반응형
기지하철을 무더운 여름철 올라탔을 때, 지하철 실내의 온도가 무려~ 39도에 이른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정말 견디기 힘들텐데요. 최근 중국 유튜브에 이와 관련해서 더위를 참지 못한 나머지 한 여성이 지하철에 속옷만을 입고 나타난 중국 지하철 속옷녀 유튜브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유튜브 중국 지하철 속옷녀
중국 유튜브에 공개된 중국 지하철 역사의 속옷녀 - 폭염속에서 위와 같이 복장을 벗고 지하철을 타려고 시도 중

중국의 한 지하철역사에서 찌는듯한 폭염으로 내부 온도가 39도에 이르자, 한 지하철 고객인 여성이 더위를 참지 못해 위와 같이 상의를 탈의한 채 지하철역에서 역무원과 실갱이가 벌어졌습니다. 이것이 일명 화재가 되고 있는 '중국 지하철 속옷녀'의 정체입니다.

이 중국 지하철 속옷녀는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복장을 더위에 못이겨 벗고 지하철을 탔기 때문에 역무원과의 실갱이가 벌어졌는데요. 이 내용은 당시 중국의 언론에서까지 보도가 되었다고 하니, 00녀 시리즈의 반열에 오를만합니다. 최근 벤츠녀에 이은 중국 속옷녀의 영상. 

유튜브 중국 지하철
중국 유튜브에 중국 지하철 속옷녀로 올라온 동영상 중의 한 장면

역무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지하철 속옷녀는 그대로 지하철에 탑승한 채, 주변고객들에게 이상하지 않다는 것을 주장하고 더위를 호소하고 있는 화면

당시 사건은 7월 17일에 일어난 것으로 유튜브 페이지에서는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중국 지하철의 당시 온도가 정말로 39도에 이르고,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은 상태라면 오히려 저정도의 복장은 뭐~.... 이해할 수;;; 있습니다. 화제가된 중국의 지하철 속옷녀 유튜브 동영상은 아래에서 바로보기가 가능합니다.





아무튼 연일 이어지는 폭염속에서 건강관리들 잘 하시고, 중국 지하철 속옷녀 이야기로 잠시 쉬었다가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