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긁힐 염려 없는 주차법, 초보운전 주차 기스 완전 방지 방법

반응형
주차로 인해서 차가 긁힐가 염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자신보다는 초보운전자나 다른 차가 살짝 차를 긁어 놓거나 박아서 찌그러뜨려놓고 도망가는 주차테러가 종종 눈에 띄는데요. 한 커뮤티니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자동차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긁힐 염려 없는 안전한 주차법으로 올라온 한장의 사진이 폭소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긁힐 염려가 없고, 주차테러 자동차 기스를 방지할 수 있는 기막힌 방법은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흠집 걱정, 긁힐 걱정 없는 주차방법
긁힐 염러가 없는 주차 방법 - 스티로폼 박스를 굴비 엮든 자동차를 둘러 보호하는 주차기스 방지법

커뮤니티에 위와 같이 스트로폼을 굴비를 엮듯이 줄줄이 끈으로 묶어서 자동차 주변을 둘러 자동차를 보호하기 위해서 설치한 모습입니다. 다소 지저분해보이기도 한 이 긁힐 염려 없는 주차방법은 완벽하게 주차를 하다가 기스가 나는 것을 방지할 수 는 없지만, 경각심을 주거나 살짝 다가서는 기스는 예방이 가능해 보입니다.


어떤가요? 자동차에 대한 애정이 깊은 것일까요? 자동차 흠집이 나는 것을 지키고, 타 차량이 주차를 할 경우 자신의 차에 접촉으로 상처가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방법이지만, 실제로 실시하기에는 이 주차방법은 조금은 실용성은 없어 보입니다. 주차장이 선이 그려진 아파트 같은 경우는 오히려 타 자동차에 피해를 주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보이는데요.

아무튼 자동차가긁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웃음도 주고 일부 기스나 흠집으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하는 효과도 있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