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돈 되는 땅투자 첫걸음 - 토지이용계획확인원 토지이음 한방에 끝내기

반응형

이번 경매꾼 토지투자강의에서는 돈이되는 땅투자를 위해서 용적률, 건폐율, 개별공시지가, 토지이용계획확인원, 건축선, 지목, 도시게획 등 해당 토지 필지의 정보를 한번에 알고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강의합니다.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보는법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알게됩니다.

그리고, 이번 돈되는 땅투자 기초정보 토지이음 웹사이트 경매꾼 강의에서는 꿀팁으로 경매와 매매시에 대한 토지 땅투자 팁도 함께 두가지 전달해 드립니다. 

돈 되는 땅투자 첫걸음 - 건폐율, 용적률, 건축선, 지목, 개별공시지가,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보는법 등 한방에 해결하는 토지이음ㅣ토지이용계획확인원ㅣ땅투자ㅣ도시계획ㅣ토지경매ㅣ경매꾼ㅣ

 

동영상 강의 바로보기

[강의목차]

1. 토지이용계획(토지이용계획확인원) 열람을 위한 LURIS
2. 도시계획 확인 열람을 위한 UPIS
3. 토지이음 해설
4. 경매와 매매시 돈되는 꿀팁 정보

토지 즉 땅투자를 위해서는 경매든 매매든 토지를 매입하기 위해서 많은 부분을 알아야 합니다. 즉, 건폐율, 용적률, 건축선, 건축한계선, 도로, 해당 토지 개별공시지가, 지역, 지구, 개발계획, 행위가능여부, 해당 필지 토지 개별공시지가 확인 등 그 세부 내용도 매우 다양한데요. 

이러한 토지를 돈이 되는 토지투자를 하기 위해서, 그리고 경매로 토지경매 낙찰을 받기 위해서는 많은 부분 내용을 알아야 합니다. 그 시작의 첫걸음이 바로 토지이용계획확인원입니다. 기준의 토지이용계획 즉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열람을 위한 LURIS와 도시계획 확인 열람을 위한 UPIS 웹사이트가 이제는 토지음으로 하나로 통합되어 제공합니다.

해당 경매꾼 무료강의에서는 이와 관련해서 상세하게 토지이용계획열람시와 도시계획 열람시 알아야 되는 토지투자 중요 확인 포인트를 짚어드리고 토지이음 웹사이트에서 중요하게 성공하는 땅투자를 위한 포인트를 짚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