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중계 - u20 월드컵 '한국 콜롬비아' 격돌

반응형
대한민국 콜롬비아(한국 콜롬비아) u20 월드컵 경기에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대한민국 콜롬비아전은 한국시간으로 7월 4일 새벽 3시에 진행되는 U-20 남자월드컵 16강 경기로 4강진출을 노리는 한국으로서는 난적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콜롬비아는 남미의 강호로 3번에 이은 우승을 자랑하는 실력을 갖추고 있고 빠른 공격과 탄탄한 조직력이 꼽히고 있습니다. 이번 U20 월드컵 16강 대진에서 프랑스는 터키와의 경기에서 4대1로 이기면서 3대1로 그리스에 이긴 우즈벡과 함께 맞붙게되며 여기서 이긴팀이 이라크 : 파라과이,  콜롬비아 : 한국 대진에서 이긴팀과 함께 대적을 하게 됩니다. 20세 청소년 월드컵 16강에서 8강을 향한 염원을 담아서 이번 대한민국 콜롬비아, 콜롬비아 한국 경기전에 많은 응원이 힘차게 이어지고 있는데요. 경기중계는 SBS를 통해서 진행되며, 인터넷 중계는 하단의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콜롬비아

대한민국 콜롬비아, 한국 콜롬비아 16강 경기

강팀 콜롬비아를 상대로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이 상당히 힘겨운 경기를 풀어나갈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힘겹게 B조 3위로 16강에 올라온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의 경기를 힘차게 온국민이 함께 응원하길 바라는데요. 지금까지의 청소년 대표팀의 가장큰 단점ㅇ로는 호흡을 맞추는 치밀한 조직력의 부재를 개인적으로 꼽아볼 수 있는데요. 이것이 겸비된다면 8강을 넘어 목표인 4강까지도 희망을 품어 볼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콜롬비아 대한민국 -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정보

U20 청소년 대표팀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 정보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중계

대한민국 콜롬비아 - 한국 콜롬비아 U20 16강 경기

훈련도 짧았지만 조직적인 훈련을 많이 했다는 청소년 대표팀 선수중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이번 콜롬비아전에서 부상으로 주목받는 실력파 류승우 선수가 출전하지 못하는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창민 선수도 경고로 출전을 할 수 없는 상태에서 남미 강호 콜롬비아 팀을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은 경기를 잘 풀어 헤쳐나가야 되는데요. 공격도 치밀하고 수비 또한 지난 예선에서 조1위로 올라오면서 1점만을 허용하는 탄탄한 수비를 자랑하는 팀이기에 감독 이광종이 어떤 비장의 카드로 선수들을 이끌지에도 관심이 몰립니다.


대한민국 콜롬비아 - U20 한국 콜롬비아 생중계

한국 콜롬비아 u20 경기 -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

우리 선수들이 가장 경계해야 하는 콜롬비아 선수로는 예련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후안퀸테로 선수인데요. 이번 한국과의 경기에서 어떤 모습으로 한국은 막고 퀸테로는 공격할지도 중요한관전포인트로 자리잡습니다. 이번 경기를 볼 때 수비에서 미드필드를 통한 공격이이어지는 장면이 자주 연출될수록 그 현장 기세를 누르면서 승리가 가까워질것으로 예견됩니다.


자, 모든 준비를 마친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에서 측면의 약점을 잘 공략하고 주전선수가 출전하지 못하는 점을 이용해서 치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증리하기를 바랍니다. 이번 한국 콜롬비아 경기는 아래의 SBS공식 채널을 통해서 인터넷중계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문자중계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추천을 통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볼 수 있고,
인터넷 중계를 함께 시청하면서 대한민국 청소년 팀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중계 바로보기
(U20 한국 콜롬비아 7월 4일 경기)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중계 - TV생중계 : SBS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중계 - 문자중계 바로보기
대한민국 콜롬비아 경기중계 - SBS 인터넷 생중계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