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우루과이 이탈리아 중계 보기 -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

반응형
우루과이 이탈리아 중계 보기에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우루과이 이탈리아 경기는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으로 한국시간으로 7월1일 새벽 1시부터 진행됩니다. 3,4위전에서는 우루과이 이탈리아경기가, 그리고 이어서 7월 1일 오전 7시부터는 하이라이트인 이번 브라질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결승전인 스페인과 브라질의 경기가 이어지는데요. 이번 우루과이 이탈리아 경기는 일명 창과 방패의 대결이라 불리울만큼 양 팀의 경기 색이 짙게 드러나면서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우루과이 이탈리아 -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우루과이 이탈리아 3,4위전

우루과이 이탈리아 경기 중계 - 7월1일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 '우르과이 이탈리아' 경기


우루과이 라인업, 이탈리아 라인업

우루과이 이탈리아 라인업 -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


우루과이 이탈리아 중계

우루과이 이탈리아 중계 - 7월 1일 FIFA 컨페드컵 3,4위전

이번 우루과이 이탈리아 경기중계는 마라카낭에서 이어지는 경기를 KBS2 채널을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한데요. 인터넷 중계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창과 방패로 불리우면서 어떤 멋진 경기를 보여줄지 이번 우루과이 이탈리아 경기중계는 그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뜨거운 공격세례를 퍼부을 우루과이에 맞서서 탄탄한 수비를 자랑하는 이탈리아가 어떤 전술로 대비하면서 어느팀이 승리를 거머쥐면서 3위를 차지할지 무척이나 궁금해집니다.


창에 비유할 만큼 우루과이의 공격력은 이번 컨페드컵에서도 드러났는데요. 무려 4경기에서 12골을 기록하면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브라질에는 안타까운 1대2로 패했습니다. 경기 막바지 하이라이트인만큼 각국 선수들의 피로감과 부상도 이어지고 있는가운데 어느팀이 동메달을 차지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번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인 우르과이 이탈리아 경기는 아래의 KBS 공식 채널을 통해서 인턴넷 생중계 고화질로도감상이 가능합니다.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 - 우루과이 이탈리아 경기중계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