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 보기, U-20 축구 꿈나무 '한국 나이지리아' 16강 염원

반응형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에 많은 국내 축구 스포츠팬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대한민국 나이지라아 즉, 한국 나이지리아 16강 염원을 향한 응원의 열기가 뜨거운데요. 이번 대한민국 나이지라아전은 한국 청소년국가대표팀들의 16강을 향한 염원을 담은 FIFA U-20 월드컵 터키 2013 경기전입니다. 이번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는 서로 양팀이 다른 전력과 기술을 구사하는 만큼 그 승리 예측면에서 어려움이 있고 또한 한국은 반드시 이번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에서 승리를 해서 조1위로 올라가야 하는 부담감을 안고 있는데요. 6월 27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11시부터 중계되는 이번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청소년 꿈나무들의 16강 염원을 함께 응원하기 바랍니다. 한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는 TV생방송으로 KBS1에서 중계되며 인터넷 중계 및 문자중계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 U-20 FIFA 남자 월드컵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 - U20 FIFA 터키 2013 '한국 나이지리아'

한국과 나이지리아는 지난 2005년에 한번 맞붙은 경기에서 한국의 승리로 끝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 목표가 조1위로 U20 16강 진출을 담은 경기로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에서 이길경우 나머지 조인 A조, C조, D조에서의 한팀과 함께 다음경기가 진행이되는데요. 한국시간으로 6월 27일 오후 11시부터 진행되는 한국 나이지리아 FIFA 2013 U-20 남자 월드컵 축구경기는 터키 이스탄불에서 진행이 됩니다.


한국 나이지리아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 정보 (출처 : DAUM 스포츠)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한국 나이지리아 경기 - 2013 FIFA U-20 남자월드컵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

이번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에서 주의해야할 나이지리아 선수로는 공격수 압둘아야준을 들 수 있는데요. 이 선수는 현재 3골을 기록하면서 맹활약의 약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나이지리아 전에서 승리를 위해서 초반 페이스를 잘 유지하면서 어이없는 선취골을 내어주지 말아야 하며, 지난경기에서도 이러한 경우는 자주 보아왔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대표팀은 지난 쿠바에서는 2대1로 승리를, 포루투갈은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우리팀이 무승부로 경기를 끝마친 포루투갈에 나이지리아는 3대2로 패했는데요. 우리나라 한국대표팀의 역동적 경기 활동을 잘 활용해서 약진하는 멋진 경기를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현재 B조에 속해있는 한국 청소년 대표팀은 1승1무로 2위를 기록중에 있으며 선수들은 대부분 대학교 선수들 출신으로 지금까지는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좋은 성적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한국 나이지리리아 경기중계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함게 응원해서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들의 16강 진출을 함께 응원해 보아요.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 보기
(FIFA U-20 2013 남자월드컵 경기 '한국 나이지리아' 27일 경기)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 : TV생중계 KBS1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 : 다음 문자중계 보기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경기중계 : 한국 나이지리아 인터넷 중계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