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히든싱어 박해영 - 아찔한 반전의상 '히든싱어 박해영'

반응형
히든싱어 박해영 노래무대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JTBC 히든싱어 박해영은 백지영을 따라하는 모창을 기가막히게 따라하는 분인데요. 이번 히든싱어 왕중왕전의 박해영양은 백지영의 사랑안해 노래를 똑같이 열창으로 불렀고, 아래와 같이 섹시한 의상을 입고 아찔한 반전매력을 선보였지만 112표의 저조한 특표수로 14명이 가리는 모창능력자 왕중왕전에서는 아쉬운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JTBC 히든싱어 - 히든싱어 박해영 백지영 모창

히든싱어 박해영 - 백지영 모창능력자 '히든싱어 박해영' 노래 무대 (이미지 : jtbc 히든싱어 방송화면)


히든싱어 박해영

히든싱어 박해영 '백지영 사랑안해' 노래무대 (이미지 : jtbc 히든싱어 방송화면)

박해영양은 백지영의 사랑안해를 부르면서 백지영의 애절함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듣는이들 및 시청자들에게 감성보이스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위와 같은 아름다운 섹시함을 뽑내는 무대의상을 통해서 보는재미를 더했는데요. 박해영양이 속했던 B조에서 결승전에 들어가지 못하고 아쉽게 최종 우승상금을 거머쥐기 위한 왕중왕전 결승에는 오르지 못했지만 좋은 무대를 선보임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히든싱어 박해영양의 B조에서는 그 동안 이문세 모창을 기가막히게 했던 안웅기씨가 올라갔습니다. 이번 히든싱어 왕중왕전은 최종우승을 할 경우 우승상금 천만원의 혜택이 주어지면서 막을 내리게 되는데요. 가을부터 히든싱어 시즌2로 새롭게 재정비해서 찾아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