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NBA 파이널 - 마이애미 우승으로 종지부 찍은 'NBA 파이널'

반응형
NBA 파이널 마이애미 2연패 우승 소식에 많은 국내 농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전은 그 어느때 명승부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팽팽한 긴장감을 더하는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NBA 챔피언결정전 최종전으로 이루어진 마이애미 히트와 샌안토니오 스퍼스전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아레나에서 한국시간으로 6월 21일 10시부터 진행되었으며, NBA파이널 중계는 SBS ESPN을 통해서 중계되었습니다.

마이애미 우승, NBA파이널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


마이애미 우승 - NBA파이널

NBA 파이널 - 마이애미 2연패 명승부

이번 마이애미 vs 샌안토니오 경기 7차전은 이미 진행된 NBA파이널 6차전이 있었던 지난 19일 연장전까지 진행된 끝에 3점차로 역전승을 거두었던 마이애미 우승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마이애미의 저력을 다시금 보여주는 경기였습니다. 이번 NBA 파이널 2012~2013 시즌에서 최종우승을 거머쥔 마이애미는 이번까지 총 3번 NBA정상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지난 2006년과 2012년에 이어 올해까지 그 우승의 권자를 유지했습니다.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 - 3번째 팀 우승 및 2연패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

이번 마이애미 우승은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92대88점(18:16, 28:28, 26:27, 23:17) 4점차로 마무리 지으면서 종지부를 찍었는데요. 특히, 르브론 제임스가 단독 37점의 포문을 열어 재키면서 마이애미 우승의 영예에 큰 몫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마이애미 우승이 보여주는 NBA파이널 경기는 드라마틱한 반전같은 재미가 있었는데요. 5차전까지 3패로 뒤지던 마이애미는 지난 6차전의 연장전의 접전끝에 역전승에 이어 7차전을 멋지게 잡아내면서 명승부로서 우승의 타이틀을 거머쥐는데 손색이 없어 보엿습니다.


NBA 파이널 - 마이애미 우승

NBA 파이널 - 마이애미 우승

이번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전에서의 하이라이트는 무엇보다도 경기종료 1분여간의 명승부였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던컨은 골밑슛을 놓치는 아쉬움을, 제임스는 뛰어 오르면서 사뿐히 공을 골인시키면서 마이애미 승부에 쐐기를 박았고, 이후 자유투가 성공하면서 최종우승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빙의 승부수였던것 같습니다.

이번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 경기종료 1분여간의 명장면은 아래의 NBA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NBA 파이널 마이애미 우승 경기 종료전 1분간 경기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