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이탈리아 일본 하이라이트 보기 - 이탈리아 컨페더레이션스컵 역전승 4강행

반응형
이탈리아 일본 하이라이트 장면 동영상 보기에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이탈리아 일본 하이라이트 영상 경기는 2013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경기로 각 대륙에서 우승한 국가대표팀들이 벌이는 국제축구대회입니다. 이번 컨페드레이션스컵 이탈리아 일본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20일 오전 7시부터 진행이 되었는데요. 대등한 경기를 펼친 가운데 이탈리아가 일본을 역전승하면서 4대3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로서 이탈리아 일본 경기에서 이탈리아가 우승하면서 컨페더레이션스컵 4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이번 이탈리아 일본 하이라이트 경기는 하단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이탈리아 일본 하이라이트

이탈리아 일본 하이라이트 동영상 중 한 장면 (20일 컨페더레이션스컵 경기)

이날 이탈리아 일본 경기의 인기만큼이나 브라질과 멕시코 경기도 많은 국내축구팬들의 관심이 몰렸는데요. 브라질은 멕시코에 완승을 거두면서 네이마르의 혼자서 질주하고 재주부리는 모든 그라운드의 묘기를 선사하는 듯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일본 이탈리아 전에서는 그 터진 골을 보더라도 일명 '난타라는 말이 잘 어울릴정도로 한경기에서 총7골이 터졌는데요. 일본이 탄탄한 조직력과 공격을 갖추어 우수한 이탈리아를 상대로 대등한 경기를 펼친점은 높이 평가되면서 지난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의 대한민국 이란전과 교차연상되면서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이탈리아 일본

일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경기 장면 - 2013 국제축구연맹(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20일 경기

일본은 유럽 강호 이탈리아를 맞아서 대등하면서도 탄탄한 조직력과 공격력을 선보였지만 경기중 골대를 맞고 아쉬운 장면을 연출한 것이 3개나 되면서 지켜보는 관중들의 마음을 조아리게 만들었는데요. 우승의 여신은 이탈리아에 손을 들어주면서 역전승으로 경기가 끝났습니다. 총 골은 일본이 전반 21분에 게이스케 선제골을 시작으로 신지 발리슛으로 추가골이 터졌고, 전반 연장전에 이탈리아 로시가 해딩으로 한점을 추가하면서 2대1로 전반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어 후반에서는 우치다 아쓰토의 자책골로 2대2로 팽팽한 승부를 달리다 발로텔리의 역전골이 터지면서 3대2, 후반 24분 일본 엔도 야스히ㅌ토와 오카자키 합작으로 터진 해딩골이 터지면서 3대3 상황에서 이탈리아가 후반 41분 세바스티안 지오빈코의 골이 쐐기를 박으면서 4대3 역전으로 경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일본은 이날 경기에서 이탈리아에 패하면서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되었으나 팽팽한 대등한 경기와 그 공격, 그리고 조직력 면에서 월등한 경기를 펼친점이 국내 프로축구 팬들에게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현재의 한국 국가대표팀과 비교되면서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더해주고 있는데요. 일본 개개인의 선수들과 우리 선수들의 기량이나 역량은 큰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조직력과 경기를 풀어내는 능력면에서 일본의 경기는 칭찬받아 마땅해 보입니다. 더불어 우리 국가대표팀의 더 나은 기량과 정비를 기도하면서 이번 이탈리아를 상대로 훌륭한 경기를 펼쳤던 이탈리아 일본 경기는 아래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2013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이탈리아 일본' 경기
일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경기 장면 보기 (20일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