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 보기 - 축구대표팀 선발명단, 날 선 신경전 끝판 승부 '한국 이란전 중계'

반응형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한국 이란전 중계) 보기에 많은 국내 축구팬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이번 대한민국 이란 경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이란전 중계를 비롯해서 이미 이전 양 팀 감독들의 날 선 신경전은 이번 대한민국 이란전 끝판승부를 예고하면서 비장함을 드러내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최종전 한국 이란 경기에 있어서 양측 최강희 감독 및 이란의 케이로스 감독의 날선 멘트 신경전도 이번 대한민국 이란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전 볼만한 신경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6월 18일 오후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 예선전 대한민국 이란전 경기는 TV 생중계로는 SBS와 아프리카TV로 생중계되며 기타 인터넷 스트리밍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 - 한국 이란전 중계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 -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한국 vs 이란' 전

이미 해외 스포츠 배팅업체들은 이번 대한민국 이란전 경기에서 한국의 승리를 점치고 있는가하면 양팀 최강의 - 케이로스 감독은 이전부터 설전을 펼치면서 그 긴장감과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고 있는데요. 최강히 감독은 지난 11일 우즈벡전에서 이란이 밉다고 발언을 하는가하면 케이로스는 모욕을 줬다면서 우즈벡 유니폼을 선물하겠다는 발언을 했고, 실제로 최강희 감독 얼굴에 우즈벡 유니폼을 입힌 사진을 옷에 걸쳐입고 쇼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미 지난해 10월 이란과 원정경기에서의 푸대접을 똑똑이 기억하고 있는 한국 대표팀과 감독은 이번 경기에 더욱비장한 각오를 다질 것으로 보이며 경기를 시청하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좋은 경기를 펼칠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 한국 이란전 중계

대한민국 이란 경기 중계 - 18일 대한민국 이란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정보 (출처 : DAUM스포츠)

이번경기에 있어서 대한민국 대표팀은 9회연속 월드컵 진출이라는 기록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이미 브라질월드컵 본선행 9부 능선을 넘은 상태라 장마가 이어지는 수중전이라는 변수를 조금만 잘 헤쳐나간다면 좋은 경기로 이변이 없는한 멋지고 통쾌하게 8회연속 월드컵 진출행을 이어나갈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번 이란전은 비기기만해도 조1위로 브라질월드컵 본선에 오르지만, 지난해의 원정패배와 찬밥신세에대한 설욕이 담겨져 더욱 치열한 신경전이 얼마나 경기에 반영될지도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 이란 -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전 중계

한국 이란전 경기중계 -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

현재,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18일 치뤄질 한국 vs 이란 최종예선 경기는 이미 4만표가 넘는 표가 매진되었으며, 현장판매분만 일부 남았을 정도로 그 인기를 가늠해 볼 수 있는데요. 축구 국가대표팀은 이미 대한민국 울산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홈경기에 있어서 비기거나 진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면서 그 각오를 드러낸 바 잇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

대한민국 이란 중계 - A조 마지막 8차전 이란 대한민국 경기중계

현재 한국 대표팀은 승점 14점으로 4승2무1패를 기록하면서 조선두를 유지하고 있고, 이란은 승점 13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만 해도 2014 브라질월드컵 본선진출에는 차질이 없으며, 8회연속 월드컵 진출이라는 숙원과제와 함께 이러한 기록은 아시아 최초의 기록이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 할 수 있는데요. 최악의 시나리오는 이란에 패하고 우즈벡이 카타르를 강하게 눌러버릴경우 3위로 한국은 월드컵 본선행이 좌절되겠지만, 그럴일은 없겠지요.

한편, 18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대표팀 선발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축구대표팀 선발명단 - 2014 브라질월드컵 18일 최종예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선발명단 


- GK : 정성룡
- FW : 이동국, 김신욱
- MF : 손흥민, 이명주, 지동원, 장현수
- DF : 김치우, 김영권, 김기희, 김창수


많은 힘겨운 싸움을 해가면서 여기까지 온 최강희호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본선진출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이번 대한민국 이란전을 응원할 것으로 보이는가운데, 여러분들도 함께 이번 대한민국 이란전 경기 응원을 함께 지켜보며 응원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1대0 패 - 대한민국 브라질월드컵 본선진출 확정

18일 열렸던 대한민국 이란 경기에서 이란의 레자 구차네자드 선수에게 후반 15분 선제골을 내주면서 1대0으로 아쉬운 패배를 맛보았지만, 골득실로 브라질월드컵 대한민국 본선진출행은 확정되면서 8회연속 월드컵 본선진출의 기록은 세웠습니다. 이날 조 1위로 이란이 본선진출을 따냈고, 대한민국은 우즈벡이 5대1로 경기를 마무리 지으면서 골득실에서 앞서면서 조2위로 월드컵 본선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다음뷰 추천을 통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통해서
대한민국 이란 인터넷 중계를 감상하고 함께 응원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경기중계 - 2014 브라질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vs 이란'

대한민국 이란전 경기중계 : 한국 이란전 SBS 중계 보기
대한민국 이란전 경기중계 : 한국 이란전 아프리카TV 중계 보기
대한민국 이란전 경기중계 : DAUM스포츠 문자중계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