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롤챔스 결승 생중계 보기 -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리그 '롤(LOL)챔스 결승전' 중계

반응형
롤챔스 결승 생중계 보기에 많은 국내 게임 마니아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롤챔스 결승 생중계 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리그 '롤챔스 2013' 게임 경기 결승전이 15일 오후 5시부터 일산의 킨텍스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또한 이번 롤챔스 관련 중계방송에서 민주희가 나타나자 모든 검색포털에 롤챔스, 민주희를 포함해서 롤챔스 중계 정보관련 단어들이 검색어 상위에 랭키되는 등 그 인기가 곧바로 반영되어 눈길을 끕니다.

롤챔스 경기중계 - 롤챔스 결승전

롤챔스 경기일정 및 대진표 -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리그 '롤챔스 2013'


롤챔스 결승전 - 롤챔스 생중계 보기

롤챔스 - 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결승전 경기장면 모습

이번 롤챔스 결승전과 관련된 '롤챔스 인터넷 중계' 방송을 진행하는 티빙, 온게임넷, Twitch TV는 한때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 만큼 많ㅇ느 분들이 이번 롤챔스 결승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반증이며 지난 대회에서는 나진 소드가 우승을, 아주부 프로스트가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2013 롤챔스 결승전과 관련해서 롤챔스 중계방송을 보는 게임 마니아분들은 그 결과를 예측하고 예상과 엇갈린다는 분도 있고 플레임과 엠비션이 밀리는 모습에 놀라움을 표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골드 2만차로 벌어진 것을 보면서 감탄을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번 2013 롤챔스 결승전 경기중계는 아래의 공식 3곳의 웹사이트를 통해서 바로 시청이 PC로도 스트리밍 생중계 되어 경기 관람이 가능합니다.

2013 롤챔스 경기중계 바로보기 - 2013 롤챔스 결승전

롤챔스 경기중계 보기 - 티빙(tving)
롤챔스 경기중계 보기 - 온게임넷
롤챔스 경기중계 보기 - Twitch 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