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 - 아이러브커피 임시점검 후 접속장애 속출

반응형
아이러브커피 즉, 다음소셜게임 아이러브커피 게임 임시점검 후 예정된 시간을 훌쩍 넘어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 때문에 많은 게임 유저들이 애를 태우며 불만이 속출되고 있는데요. 이번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는 6월 13일 새벽 5시부터 약 15분간 임시 점검을 위한 공지가 나갔고 점검이 완료된 시각 이후에도 수시간째 아이러브커피 서버 접속장애를 보이면서 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로부터 불만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전체적인 서버의 다운이나 접속장애가 아닌 일부 한정된 유저들에게만 이번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 현상이 보이고 있어 더욱 접속이 되지 않는 유저들은 애를 태우고 있습니다.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 - 2013년 6월 13일 새벽 임시점검 이후 일부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 - 아이러브커피 일부 사용자 접속장애

이번 13일 일부 사용자들의 아이러브커피 접속장애는 전체적으로 그런 것이 아닌 일부 사용자들 즉, 특정 인터넷 또는 이동통신사를 통해서 접속하거나 일부 단말기에서만 보여지는 접속장애인데요. 지난달 31레벨과 33레벨에 2호점 퀘스트 추가 등의 대규모 정기점검 업데이트가 있은 후 한때 접속장애가 있었던 아이러브커피는 이번 임시 점검 이후에도 일부 사용자들의 접속장애가 보고되면서 긴급점검이 이어지고 있는것인지에 의문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조속한 점검을 통해서 게임유저들의 불편이 없어지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