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이대호 9호홈런 동영상 보기 - 멋진 역전 투런포 '이대호 9호 홈런' 작렬

반응형
이대호 9호홈런이 터지면서 국내 야구팬들의 축하와 함께 관심이 고조되었는데요. 이번 시즌 이대호 9호홈런은 역전을 뽑아낸 투런포라서 더욱 그 의미가 깊고 이대호 9호 홈런포를 지켜본 국내 프로야구 팬들에게 큰 기쁨과 열광을 선사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번 역전 투런포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시즌 이대호 9호홈런은 2013 일본 프로야구 요코하마 베이스타와의 6월 8일 경기에서 4번타자로 선발, 7회 멋지게 네번째 공을 받아 치면서 작렬히 터졌는데요. 같은날 LA다저스 류현진 7승 도전 경기가 열렸지만 아쉽게도 류현진은 중간에 교체되면서 팀은 2대1로 승리했지만 승리투수의 영예는 다음기회로 넘어간 상태라 이번 이대호 9호홈런포가 더욱 기쁘게 다가옵니다.

이대호 9호홈런

이대호 9호홈런 하이라이트 동영상 중 한 장면 - 이대호 9호 홈런포 타격 장면 순간 모습


이대호 9호 홈런

일본 오릭스 '이대호 9호홈런' 후 벤취에 앉아 있는 이대호 모습

이번 이대호 9호 홈런은 역전 투런포를 장식했던 홈런포로 7대8로 뒤지고 있던 오릭스를 좌측 담장을 멋지게 넘겨버리는 저력을 과시했고 6경기만의 이대호 홈런포라서 팬들에게는 단비같은 홈런포였습니다. 결국 이날 오릭스는 9대8로 경기에서 최종 승리했고 동시에 19번째 이대호 멀티히트 및 이대호 9호홈런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경기로 멋지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이대호 멀티히트 및 이대호 9호홈런이라는 멋진 기록을 장식하면서 이대호 타율은 0.327을 장식하고 있으며 팀 오릭스는 퍼시픽리그 순위 5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좌측 담장을 시원스레 넘기면서 쭉 뻗어쳐낸 이대호 9호홈런은 아래의 다음tv팟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이대호 9호홈런 동영상 보기 - 오릭스 이대호 9호홈런 역전 투런포


반응형